몽블랑 백팩 , 노트북 가방 사용하기 제격

유용한 -social|2019. 7. 2. 05:09

 

요즘 노트북 가방으로 많은 분들의 워너비 모델로 뽑히고 있는 몽블랑 백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한 백팩인 듯 하면서도 노트북가방으로 쎈스있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인 거 같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거 같습니다.

 

 

 


특히나 남성 직장인들의 잇템이라고 보셔도 무방할 꺼 같은데요 . 다른 매력보다도 심플함이 주 매력이라고 볼 수 있고 직장인들의 복장, 그러니까 정장이나 캐주얼사무복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몽블랑 백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에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직장인들이라면 노트북 가방으로도 사용하실 수가 있어서 다른 것보다 유용하게 쓰일 수가 있습니다.

 

 


몽블랑 백팩의 구성품은 더스트와 같이 책자 그리고 위와 같은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몽블랑 백팩의 느낌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그 심플함이 주 강점인데요. 너저분한 느낌이 안들고 깔금함의 대명사 답게 참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입니다.

 

 

 

몽블랑 백팩은 전체적으로 가죽을 사용하였구요. 내부 구성도 노트북 가방으로 딱 쓰이기 좋게 제작된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너무 큰 사이즈의 노트북 가방으로는 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테블릿 피씨와 아이패드 정도의 크기는 손쉽게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의 크기 이네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해당 몽블랑 백팩을 구성하는 가죽으로는 소프트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였습니다. 이 가죽으로 말할 꺼 같으면 마에스터스틱 라인의 한 종류로써 그 자체가 너무 부드러운 가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죽소재를 사용하다 보니 흔히 발생될 수 있는 가벼운 스크래치에는 강한편이라고 생각해두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제품의 앞쪽과 뒤쪽에는 각각 포켓이 하나씩 이루어진 구성을 확인해볼 수 있구요. 이 포켓은 지퍼형식의 포켓이라 사용하시기에도 편리하실 거 같습니다. 


 

 

보기에도 튼튼한 핸들 스트랩도 있기 때문에 메고 안니시는 분들은 몽블랑 백팩을 손으로 들고 다니시면서 스타일을 내실 수도 있으실 거 같습니다.  

 

 

 

심플한 몽블랑 백팩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이 노트북 가방으로도 쓰일 수 있는 몽블랑 백팩은 무엇보다도 과하지 않은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느낌이 이었고, 부드러운 블랙 가죽 소재에 무난한 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매우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 내부를 살펴보자면 사진상 안감이 검정색이라고 잘 보이지가 않지만 노트북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게금 칸이 잘 나뉘어진 걸 확인해 볼수있습니다. 안쪽 안감도 두툼하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내부를 살펴보자면 지퍼 주머니 포켓 구성 이외에도  펜을 꽂을수도 있고 다양한 방면에서 정말 사용하기 좋은 가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제품 가운데 부분에도 이렇게 주머니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많은 부분들이 직장인 남성분들 사용하기에 너무나 좋은 노트북 가방으로 좋아하는 이유를 알꺼 같습니다.

 

 

 


정말 실용적인 몽블랑 백팩 노트북 가방으로써 제격이지 않나 싶습니다.  회사원 분들이고 백팩과 노트북 가방이 필요하시다면 루이비통 마이클 모델보다 이 제품을 많이들 선택하실 꺼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몽블랑 백팩 모델명은 113950 의 마에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라인의 제품인걸로 확인되었고 노트북 가방을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잘 알아보시고 신중하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