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마동석 ,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확인 하기

이슈-social|2019. 7. 18. 15:59

 

 

 

18일 토스에서 매일 열리고 있는 행운퀴즈 중 오늘은 유플러스 마동석 이라는 주제로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려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날 첫번째 퀴즈 질문은 

 

"광고 영상 중 춤추는 정지소 옆에서 AR 청하가 등장하는 U+5G만의 AR 서비스 이름은 U+AR 5G 나만의 OOOO입니다"라고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를 진행하였습니다. 

 




유플러스 마동석 ,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확인 하기

 

 

그래서 많은 분들이 유플러스 마동석 이라는 검색어로 많이들 찾아보고 계시드라구요. 
두구두구두구 행운퀴즈의 정답은 " 입체스타 " 라고 합니다. 

 

 

 

 

요즘 마동석씨는 영화 기생충에 등장해서 사랑을 받았던 정지소씨와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동석이 정지소의 삼촌역할로 나온 LG 유플러스의 5G 광고가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말 광고보면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쭉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유플러스 마동석 ,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확인 하기
자 지금부터 토스 행운퀴즈 유플러스 마동석 18일 주어진 퀴즈들의 문제와 정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 두번째 질문. "광고 영상 마지막에서 마동석과 정지소가 함께 체험하는 U+5G만의 AR 서비스 이름은 U+AR 5G OOOOO입니다"
정답은 바로 -> 홈트레이닝



세 번째 질문. "광고 영상에서 마동석의 AR댄스를 본 여자모델 정지소의 ‘삼촌 완전 인싸네!’ 라는 말에 마동석의 대답은 ‘아이~ 내가 무슨 인싸야, OOO지’ 입니다"

정답은 바로 -> 핵인싸



 네번째 질문 "유플러스는 통신 3사 중 5G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OOO대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정답은 바로 -> 오만원



다섯번째 질문 "국내 유일 360도로 촬영한 AR콘텐츠와 5만원대 5G 무제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통신사의 5G 브랜드 명칭은 OOOO5G 입니다"
정답은 바로 ->유플러스



여섯번째 질문 "5만원대로 고품질 5G 서비스를 OOO으로 즐길 수 있는 통신사는 5직 유플러스에서만!"
정답은 바로 -> 무제한

 

많이들 참가하셔서 좋은 혜택 누리시길 바랄께요 !! 유플러스 마동석 ,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확인 하기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