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호날두 유니폼 교환 소감 동영상 보기

스포츠-news|2019. 7. 22. 11:16

토트넘과 유벤투스 프리시즌 경기에서 토트넘 소속 손흥민이 유벤투스 소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유니폼을 교환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어릴적부터 자신의 롤모델 호날두 앞에서 축구실력도 마음껏 뽐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손흥민 호날두 유니폼 교환 소감  동영상 보기

 

손흥민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019-20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맞붙는 모습을 보여줘서 많은 팬들에게 주목을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이날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 열렸던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전반 초반부터 빠른 움직임으로 상대를 긴장케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전반 4분과 또 9분에 상대편 골대를 향한 위협적인 슈팅으로 유벤투스 골문을 노렸지만, 정말 아쉽게도 두 차례 슈팅 모두 옆그물에 맞는등 아쉽지만 득점까지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1-0으로 앞선 토트넘은 후반에 선수를 대거 교체하면서 다양한 시도를 보여줬습니다. 손흥민도 이날 전반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그라운드 밖으로 빠져나갔는데요.

 

 

화제는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전반 종료 후 라커룸으로 향하던 손흥민 선수는 평소 우상으로 꼽았던 호날두와 유니폼을 교환을 요청하였고 호날두도 선뜻 먼저 자신의 유니폼을 손흥민 선수에게 벗어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손흥민 모습을 보니 다소 호날두 앞에서 긴장한티가 역력하네요 역시 어릴적부터 우상이었던 사람과 경기를 뛰는 게 손흥민 본인에게도 너무 영광스러운 시간이 되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흥민 호날두 유니폼 교환 소감  동영상 보기

 

 

 
손흥민 선수는 유니폼 교환을 말하는거 자체가 자존심상하는 일이라고 느낀다고 했는데 호날두는 예외였던거 같습니다. 정말 유니폼 교환 장면 보는데 너무 제가 다 설레이더라구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