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 정답 바로 확인하기

금융지식-social|2019. 7. 22. 12:25

 

 

오늘도 어김없이 11시에 토스 행운퀴즈가 올라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이번에는 KB국민카드 토스5만원상품권에 대한 행운퀴즈가 출제가 되었네요 . 그럼 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 정답 바로 확인하기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 중 ‘탄탄대로 Biz 티타늄 카드’ 는 주유소 L당 □점 적립됩니다"
라는 문제가 출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정답을 알아보도록 하기 위해서 토스5만원상품권이벤트를 검색해보도록 할께요

 

 

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 정답 바로 확인하기

 

 

검색을 하시게 되면 바로 맨 위에 상단 배너를 클릭하셔서 살펴보시면 KB탄탄대로 Biz 티타늄 카드에 대한 설명이 상세하게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문제의 정답은 바로 '120' 이라는 것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 정답 바로 확인하기

 

 

 

 

여러분들도 빨리 토스 행운퀴즈에 접속하셔서 정답을 맞추시고 많은 상품권 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밖에도 퀴즈 질문들이 있는데요 항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카드’, ‘KB탄탄대로Biz티타늄카드’ 입니다" 

이 문제의 정답은 두둥 바로 !! 'Easyon'

-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 중 ‘Easy on 카드’ 는 푸드, 편의점, 대중교통, 쇼핑몰 등이 □% 할인되고, 
연회비 신규 □% 캐시백 됩니다"

이 문제의 정답은 두둥 바로 !! '105'

-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카드’, ‘KB □□□□ Biz티타늄카드’ 입니다" 

이 문제의 정답은 두둥 바로 !! '탄탄대로'

-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카드’, ‘KB 탄탄대로□□□ 티타늄카드’ 입니다" 

이 문제의 정답은 두둥 바로 !! 'Biz'


이렇게 오늘 토스 5만원 상품권이벤트의 퀴즈 문제와 정답을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상품권이벤트 당첨의 기쁨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