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비키니 , 몸매 화제 협찬 제의 거절 화제

연예핫이슈-social|2019. 7. 27. 06:02

오나미가 비키니 인증샷을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24일에 개그우먼 오나미는 자신의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괌여행에서 있었던 사진들을 게제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오나미 비키니 , 몸매 화제  협찬 제의 거절 화제

 

 

 

이날 직접 공개한 사진 속 오나미의 모습에는 절친 개그우먼 김민경 등과 함께 괌으로 여행을 간 모습이 담겨져 있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특히 이 사진속에는 오나미가 비키니를 착용하고 본인의 멋진 바디라인을 과시하기도 해서 많은 이들에게 시선을 모았습니다.

 

 

 

 

 

오나미 비키니 , 몸매 화제  협찬 제의 거절 화제  

 

 

 

 

 

지난번 오나미는  '해피투게더4'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콘투게더' 특집에 출연했었는데요 이 방송에서 어떤 한 업체에서 오나미에게 전신 성.형. 협찬 제의를 해왔으나 본인에 뜻에 맞게 이를 저중히 거절하게 된 사연을 밝힌 바 있습니다.

 

 

 

정말 잘한듯합니다. 오나미님의 매력적인 얼굴과 꿀리지 않는 몸매가 있는덴 당연히 제안을 받아들이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나미는 개그프로그램을 통해서 스스로 많이 망가지는 역할을 해서 많은 분들이 못생겼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셨을텐데요. 최근에는 이런 오나미씨의 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오나미 자꾸 보니까 이쁘다. 오나미 솔직히 귀엽고 이쁘다라는 반응이 요즘에는 더 많이 올라오는거 같더라구요. 솔직히 오나미씨 매력적이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미녀개그우먼 오나미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만큼 본인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나미 비키니 , 몸매 화제  협찬 제의 거절 화제

 

 

 

오나미  팬으로서 앞으로 더 많은 활약과 더 많은 활동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