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클럽 붕괴사고 , 부상자 선수 코요테어글리 위치 이유정리

이슈-social|2019. 7. 27. 06:19

광주 상무지구에 있는 클럽에서 붕괴사고가 일어나는 안타까운 소식이 당일 새벽에 전해졌습니다. 관련 소방당국 발표를 보자면 이 사고는 7월 27일 오전 2시 20분경에 광주에 위치한 치평동 일반음식점에서 붕괴사고가 발생하였다고 했고 밝혀왔는데요.

 

 

 

일반음식점이라고 밝힌 곳은 다름아닌 이 곳에 있는 클럽인 코요테어글리라고 알려졌습니다. 지금 현재 일반음식점으로 되어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이 코툐테어글리가 있는 곳 해당 건물은 총 7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건물로 지하 2층 철근 콘크리트 구조인 형태입니다.  이 붕괴사고의 최초 신고는 2시 39분으로 확인되었으며 2층에서 붕괴가 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광주 클럽 붕괴사고 , 코요테어글리 위치 이유정리

 

 

광주 서부소방서는 이 사고신고가 접수되고 나서 현장에 2시 46분쯤에 도착하였고 지금까지 파악된 인명피해는 사명 1명에다가 부상 13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한명의 사망자는 내국인으로 전해졌고 부상자 중에는 외국인 3명도 포함되어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부상자 가운데서는 광주 세계선수권 참가한 외국 수구선수도 포함되어 있다고 전달되어 지고 있습니다.

 

 

 

광주 클럽 붕괴사고 , 코요테어글리 위치 이유정리

 

 


이 붕괴된 광주 클럽 코요테어글리라는 곳은 복층구조로 이루어져있다고 알려졌고 복층건물이 붕괴된 것으로 추측하되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붕괴 사고당시에는 클럽안에 손님과 종업원을 합해 모두 수백명이 있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 사고가 빠르게 안전하게 처리가 완료되길 바라며 더 이상 추가피해가 없길 바라고 있습니다.

 

 

 

광주 클럽 붕괴사고 , 코요테어글리 위치 이유정리

더구나나 금요일밤에 발생한 이 사고에서 더이상 피해자가 안생기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