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집안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이슈-social|2019. 7. 27. 20:46


최근에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전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엽기적인 사건의 범인 , 전 남편을 죽이고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구속된 고유정 사건의 전말이 오늘 밤 27일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공개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집안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담당 경찰은 고유정을 6월 1일에 충북 청주시에서 긴급체포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 체포과정에서 고유정에게 경찰이 미란다의 원칙을 고지하는 모습이 보였고 이에 대해 고유정 경찰에게 반문하며 "왜요? 전 그런적 없는데, 제가 당했는데"라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고유정은 이 영상에서 오히려 전 남편에게 당할 뻔 했다고 주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이 체포되는거에 대해서 당황한 모습을 보이는 모습이 담겨져있습니다.

 

 

 

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집안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하지만 이 과정에서 함께 체포과정에 있던 여경이 전 남편을 죽인 것이 맞냐고 고유정에게 묻자 고유정은 순순히 자신의 혐의를 시인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경찰이 자신에게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다라고 전한 걸로확인돼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화제가 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고유정은 현재 자신의 전남편과 현남편의 의붓아들까지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전남편에 대해서는 시인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현남편의 의붓아들에 대해서는 여진히 계속해서 부인하고 있는걸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현남편은 고유정이라고 확신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집안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고유정은 범행과정에서 전남편을 죽음으로 내몬뒤 시신 훼손을 심하게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당초 체구가 작은 고유정이 어떻게 범행을 할 수 있었냐는 얘기도 항간에 많이 떠돌고 있었지만 살해방법은 수면제를 섞은 음식을 먹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후에 고유정은 자신의 범행 사실을 숨기기 위해서 본인이 소지했던 휴대전화 메세지를 조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고유정 긴급체포영상 보기 , 사건 정리 뻔뻔함의 극치 공개

 

 

 

 

이러한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고유정의 집안은 굉장히 재력있는 집안으로 알려져서 이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고유정 아버지가 변호사를 5명을 붙이는 등 재판을 유리하게 끌고 가기 위해서 움직였다가 뭇매를 맡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고유정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들은 이런 상황을 비난하는 여론에 못이겨 사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