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7. 29. 16:28

가수 신정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여전한 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신정환은 지난 28일에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기상어. 동네 물 맑은 풀장" 라는 제목으로 글과 함께 그의 아들과 같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한편 저번달 30일 경에는 가수 윤종신이 본인의 SNS 계정에다가  "주말 테니스"라며 신정환,성시경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게제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악마의 재능이라고 불리는 주인공 신정환의 근황들은 본인 혹은 지인의 SNS을 통해서 자주 공개되고 있는데요 이럴때마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여전한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과연 이런 관심들의 힘으로 신정환의 방송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한편 신정환의 복귀는 2017년도에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 기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루어지기도 했는데요. 논란이후 복귀라 조금은 의기소침해져 있는 신정환의 모습을 보인적있습니다. 신정환의 캐릭터와는 안맞는 모습으로 크게 사랑을 못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가수 윤종신이 신정환의 근황을 소개된 사진에서는 동료 연예인들과의 운동하는 모습에서 조금은 활기차 보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신정환은 지난달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테니스 라켓을 든 사진을 올리며 운동을 집중하는 모습등을 선보이며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한편 신정환이 이렇게까지 복귀를 못하는 이유는 사건도 사건이지만 사건이후 거짓말로 인하여 대중들을 속이려 했다는 거 자체가 아직 용서를 못받고 있는 듯합니다. 본인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댕기열이라는 병을 이용해서 국민들을 속이려했고 이런 병 자체를 앓지 않았고 실수를 속이려 한 모습때문에 대중들은 더 실망감을 안기도 했었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한편 그 이후에도 단발성으로 룰라 멤버들이 아는형님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는데요 이때도 신정환 출연에 대해서 뜨거운 감자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신정환 근황 , 댕기열 사건 복귀 예정 정리

 

 

이때 주목 받는 게스트는 신정환이었는데요.  이런 신정환의 출연으로 온라인이 뜨거워 졌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정환 출연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고영욱도 부르지 왜 신정환만 부르냐" 라는 반응들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신정환의 유머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정환의 반복되는 실수가 참 안타까웠는데요. 혹시라도 복귀를 하고 좋은 활동을 하게 된다면 다시는 전에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길 바래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