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놀라운 반응

연예핫이슈-social|2019. 7. 30. 02:34

 

방송을 통해서 및낯의 혜리가 나온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tvN 방송국에서 최초로 공개가 도니다고 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이라는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 방송 주인공인 혜리가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녹화 준비하는 모습을 처음 공개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29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인 "나는 이혜리" 안에서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컨텐츠 녹화를 위해서 준비하는 혜리의 모습들과 이 채널 출연진들과의 깨알 케미가 담겨졌는데요.  의상선택 그리고 피팅에서부터 헤어, 메이크업, 녹화 시작까지 모든 과정에서 혜리의 하루를 전부 담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따뜻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녹화를 준비하기 시작한 아침부터 준비중인 모습까지 모두 공개가 되는 상황인데요. 이에 많은 팬들은 혜리 민낯 놀랍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혜리가 점점 화장을 하고 점점 우리가 알고 있는 혜리의 모습으로 변해가자 이에 네티즌들의 재밌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녹화 시작에서부터 혜리 민낯은 당연히 공개되었고 하루를 완전히 공개하는 모습이 영상으로 나오니 팬들은 정말 혜리와 하루를 다 보낸 느낌이 들꺼같은데요. 덕분이 팬들이 완전히 반가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개된 영상분을 보자면 처음부터 화장도 안한 모습이 공개되고 혜리 민낯으로 나온 모습도 공개되어서 인지 오히려 팬들이 혜리가 괜찮을지 모르겠다고 걱정을 하는 모습도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혜리 민낯은 기본으로 공개되었고 이 공개된 모습에는 부은 얼굴로 나오긴 하지만 역시 혜리의 이쁘고 귀여운 모습은 여전한 모습입니다. 영상에서는 부기를 빼는 손 마사지를 소개하기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해서라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혜리는 스스로도 정말 모든것을 오픈하는듯한 마음이 들었는지 이거 다 공개해도 괜찮나 내심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여서 정말 귀여운 모습이었다고 생각되는데 정말 국민여동생 타이틀을 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혜리는 얼굴을 신경 쓰이던지 부기를 빼는 손 마사지를 사용하고 소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와 같이 스태프들과 국민체조를 선보이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혜리는 "헤어 메이크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고백하며 "나는 이혜리" 채널을 통하여 팬들에게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 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기도 하였습니다. 많이 응원하게 되는 혜리의 모슶입니다.

 

 

혜리의 생에 첫 리얼리티 프로 그램인 "오! 혜리데이"방송은 매주 월요일에 혜리의 유튜브 채널인 "나는 이혜리"를 통해 공개 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혜리 민낯 , 화장 전후 공개 화제 

 

대한민국 연예인 중 이같이 털털하고 친동생같은 연예인이 얼마나 될지 궁금한데요. 혜리는 진짜사나이를 통해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고 응답하다 시리즈를 통해서 국민여동생 반열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혜리의 팬으로서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해보겠습닌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