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핵찌 별풍선 금액 , 1억 2천 쏜 주인공

이슈-social|2019. 7. 30. 06:16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bj핵찌가 별풍선 받고 오열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j핵찌에게 별풍선이라는 것을 쏜 주인공이 이날 방송에서 별풍선 120만개를 해당 bj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보여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j 핵찌 별풍선 금액 , 1억 2천 쏜 주인공 

이걸 현금으로 따지고 보면 무려 1억 2천만원이라는 금액이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여기서 살짝 멍해지는 순간입니다. 1억2천이라는 금액은 정말 회사원의 연봉 3~4 배 많은면 5배까지 될 수 있는 금액인데 이걸 한순간에 bj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bj 핵찌에게 선물한 주인공이 누구던지 간에 이 금액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길 바래봅니다. 정말 여유가 있는 사람이라면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고 순간적인 실수였다면 안타까운 상황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암튼 이런 bj 핵찌가 별풍선이라는 선물을 받고 거의 오열하는 듯한 리액션을 하는 모습이 보여줬는데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된 bj이기때문이기도 하고 이런 큰 금액의 별풍선은 정말 누구라도 저런 리액션을 할 꺼 같습니다. bj 핵찌 별풍선 금액 , 1억 2천 쏜 주인공 은 정말 저로서는 이해할 수 없는 데 말이죠 

 

 

1억2천이라는 금액을 쏜 주인공은 정말 한번 어떤 직업을 가지고 어떤 생각으로 저런 큰 금액을 쐈는지 한번 인터뷰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순간입니다.

 

 

 

 



보통사람은 정말 저 금액을 벌기위해서 하루하루 힘든 일을 해야 벌 수 있을까 하는 금액인데 정말 궁금해지는군요.

 




bj 핵찌 회장직이라는 해당 별풍선을 쏜 사람은 논란이 커지자 위와 같은 입장표명을 하고 해당 회장직에서 물러났다고 하네요. 정말 회장직이라는 말이 어울릴정도로 큰 금액을 쏜 당사자의 입장문을 들어보니 정말 대단하네요. 여 bj를 위해 저런 금액을 쏜 다는 거 자체가 저로서는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긴 합니다.

 

 

 

 

 



어찌됐던 1억이 넘는 별풍선을 받은 bj 핵찌 분은 이런 일을 바탕으로 더 유명해지고 앞으로 승승장구 할 꺼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얼마전 한 축구경기장에 나체로 뛰어들은 여성의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하다고 본거 같은데 이런 일을 겪고 실검등에 오르는 이 bj의 광고 효과도 엄창 날 것으로 봅니다.

 

 

 

 

 

 

 

 

 

과정이 어찌되었던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bj 핵찌으 활약이 앞으로 기대가 되고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bj 핵찌 별풍선 금액 , 1억 2천 쏜 주인공도 이런 사회적 반응이 이어질거라는걸 알고 있었을지 참 궁굼하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