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아우디컵 영상보기

스포츠-news|2019. 7. 31. 07:50

토트넘 홋스퍼가 해리 케인의 결승골을 장식함으로써 아우디컵 준결승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아우디컵 영상보기

 

 

토트넘은 31일 한국시간으로 이른 오전에 독일 뮌헨과의 경기를 가졌는데요 2019 아우디컵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1-0으로 승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아우디컵 영상보기

 

 

이날 토트넘 선발에는 해리 케인을 최전방에 세우고 손흥민선수와 크리스티안 에릭센 그리고 에릭 라멜라에게 2선을 맡기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중원에는 해리 윙크스와 탕귀 은돔벨레가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었습니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아우디컵 영상보기

 

 

선제골은 전반 22분 나왔는데요. 마루셀루가 치명적인 실수를 범하는 모습이었고, 이 실수를 놓치지 않고 케인이 가로채 나바스와 일대일 상황을 맞이해서 케인은 침착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아우디컵 영상보기

 

 

 

토트넘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손흥민과 케인을 제외한 모든 선수를 교체하는 모습으로 경기를 가져갔는데요. 손흥민은 후반 14분 왼발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쉽게도 나바스의 선방으로 득점 기회를 만들진 못했습니다. 이후에 후반 21분경 케인과 함께 교체되어서 그라운드를 빠져나갔습니다.]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영상보기

 

 

레알을 꺾은 토트넘은 바이에른 뮌헨과 페네르바체의 승자와 오는 8월 1일 우승컵을 두고 다투게 되었는데요 프리시즌에 기분좋게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