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강타 , 폭로 과거 서장훈 이혼사유 댓글 총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8. 3. 02:42

오정연의 폭로가 계속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강타와 우주안 화제를 간접 언급하면서 그녀는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모습을 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앞서서 강타와 우주안은 2일날 언론보도를 통해서 "인연을 정리하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발표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그동안 있었던 열애설 논란을 마무리 지을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 상황을 지켜본 오정연이 이들을 언급하기 시작하면서부터 또 다른 스캔들이 재점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오정연 강타 , 폭로 과거 서장훈 이혼사유 댓글

 

방송인 오정연씨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2일날 간접적으로 강타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연인의 배신으로 인한 상처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정연 강타 , 폭로 과거 서장훈 이혼사유 댓글

 

 

오정연씨의 인스타글을 살펴보자면 "반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이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라고 언급을 한 모습이였는데요. 정말 많은 것들이 함축되어 있는 듯 합니다. 

 

 

 

오정연은 강타를 직접 언급하진 않았지만  누구나 이글을 보면 주인공을 예상 가능할 수 있을 정도로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정연 강타 , 폭로 과거 서장훈 이혼사유 댓글 

 

 

오정연은 이어서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 숨 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라고 전하면서 그녀의 씁쓸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정연 강타 , 폭로 과거 서장훈 이혼사유 댓글

 

 

오정연의 강타를 향한 일명 저격글은 빠른 시간안에 온라인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고 글의 내용을 보면 강타가 오정연과 교제 중에도 우주안과도 만남을 가졌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어서 이런 상황들이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스캔들에 대해서 강타씨는 아직 모든 것에 대해서 침묵하고 있는 상황이고 더 상황을 봐야겠짐나 만약 오정연씨의 주장이 진실이라면 강타는 양다리를 걸쳐서 두 사람을 만났다는 도의적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정연은 이미 강타의 골수팬임을 고백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오정연은 지난 16년도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이 과거 H.O.T 팬클럽이었던 전적이 있고, hot의 콘서트, 방송 녹화는 물론 애장품까지 모은 H.O.T. 팬이라고 밝혀왔었던 걸로 확인되었는데요.

 

 

 

이후 방송녹화에서도 HOT 멤버 중 강타의 열혈한 팬이고 함께 방송하고 싶은 사람을 강타씨를 뽑는 등의 말을 자주 보여왔습니다. 

 

 

한편 오정연이 유명해진 계기는 바로 우리나라 국보급센터 지금은 완전 예능인 서장훈씨와의 결혼이었는데요. 2009년 5월달에 농구 선수 서장훈과 결혼하여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정연이 진행하던 비바 점프볼 프로그램을 통해서 서장훈과 인연이 닿기 시작했고 그 둘은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결혼 당시 스타 농구 선수와 아나운서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 둘의 결혼 생활은 길게 이어지지는 않았는데요. 결혼한지 3년만에 2012년도에 성격 차이등을 이유로 해서 결국 2012년에 합의 이혼을 하면서 둘을 아끼는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오정연의 폭로가 사실이라면 강타의 이미지에는 큰 타격을 보일 거 같습니다. 강타씨는 그동안 별다른 스캔들없이 잘 지내는 스타로 자리매김 해왔는데요. 결국에 HOT 의 활동이 시작되고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기 시작할 무렵 이런 스캔들로 곤욕을 겪게 되는군요. 정말 진실이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