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연예핫이슈-social|2020. 5. 4. 16:12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 차이 러브스토리


 

배우 소유진이 그녀의 남편이자 이제는 요리연구가 방송인을 더 유명해진 백종원과 딸의 일상을 공개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유진 씨는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빠랑 까까 타임 #세은이”라는 제목의 글과  짧은 영상을 게재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소유진 씨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식탁에 앉아서 과자를 먹는 딸 세은 양과 그 세은 양을 무척이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종원 씨는 딸 세은 양 옆에 찰싹 달라붙어서 세은 양을 다정하게 바라보면서 때로는 눈도 맞추고 장난을 치면서 세은 양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아빠의 사랑에 대해서 세은 양 역시 애교로 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영상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되는 거 같습니다.  한편 소유진과 백종원씨는 지난 2013년도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결혼하면서 현재는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 차이 러브스토리

 

소유진과 백종원은 결국 2013년에 결혼에 골인하였는데요. 2019년도에 3명의 자녀를 가지고 있고 앞으로 더 낳을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제 느낌일 뿐일까요.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소유진 씨는 과거 방송을 통해서 백종원의 진솔하고 순박한 모습 그리고 자신을 배려하는 모습과 마음씨를 알고서 점차 백종원에게  마음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심혜진님의 중간다리 소개로 인해서 이 둘은 처음 만나게 되었고 , 소유진에게 첫눈에 반한 백종원이 그녀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알려졌는데요. 과거 마리텔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소유진 향한 진솔한 사랑 고백을 하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소유진과 백종원이 결혼을 할때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시선을 받았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는 아무래도 나이차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백종원 소유진 자녀 , 딸바보 영상  나이 차이 러브스토리

 

소유진과 백종원의 나이차이가 엄청나고 또한 백종원의 자산이 어느 정도 넉넉하다 보니, 항간에 소유진이 백종원의 돈을 보고 결혼한 거 아니냐는 소리를 들리기도 했었는데요.

 

 

 

소유진의 현재 나이는 81년생으로서 38살. 그녀가 백종원과 결혼한 나이가 13년도 33살이었습니다. 이때 결혼이 살짝 늦은 편이긴 했어도 결혼 적령기에 백종원을 만나 잘 결혼을 한 거였습니다. 백종원의 현재 나이는 66년생 올해 53살이고, 결혼했던 13년도에는 48살로 소유진과 백종원의 나이 차이는 15살 차이랍니다.

 

 

 

 

백종원이 워낙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을 과거 많은 사람들이 몰랐었는데 최근에 백종이 방송을 통해서 꽤 괜찮은 사람이다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이둘의 악플들은 사라지고 부러움으로 바뀌었답니다. 정말 둘은 천생연분인듯한 느낌을 받는데 서로 아껴주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워 보이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