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김희철 열애설 , 2년 열애 공식입장 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8. 6. 13:22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인 모모의 열애설이 오늘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실이 진실인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공식입장으로는 열애설을 부인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로 알려진 SJ레이블 측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사실 무근"이라고 열애설에 관해서 빠르게 부인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강다니엘 지효처럼 빠르게 인정할 줄 알았던 열애설은 그들의 부인으로 인해 점차 누그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모모 김희철 열애설 , 2년 열애 공식입장 정리

 

한편 이 열애설을 보도한 언론에 따르면은 두 사람의 열애는 2년간 계속 되어 왔다고 주장하였고 그들의 인연의 시작을 살펴보면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이라고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모모 김희철 열애설 , 2년 열애 공식입장 정리

 

 

이를 바탕으로 추측해보자면 jtbc 아는 형님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대목입니다. 아는형님에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당시 김희철군이 모모양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고, 모모의 니코니코니 대사에 매료된 김희철이 모습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김희철은 방송을 통해서 알려진 것처럼 모모에게 크게 호감을 보이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물론 그런 모습들이 방송적 컨셉인지 진짜 개인적인 감정이었는지는 헷갈리기는 하지만 왠지 김희철이 진짜 모모에게 설레는 감정이 있었던 거 같은 느낌이 들었던건 사실입니다. 이후 김희철과 모모 이둘은 우주겁쟁이라는 김희철이 민경훈과 같이 작업한 음악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모모 김희철 열애설 , 2년 열애 공식입장 정리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부인하기는 했습니다만 이들의 열애가 사실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을 거 같습니다. 여기서 다만 이 둘같은 아이돌에게도 사생활과 개인적인 삶이 있다고 생각되기도 하는데요.  물론 이들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사는 직업이다 보니 쉽게 그 모든걸 표현하고 공개하면서 사는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모 김희철 열애설 , 2년 열애 공식입장 정리

 

아무쪼록 연달알 트와이스 멤버들의 열애설이 터지고 있는데 과연 이 연예계 핫한 뉴스들이 과연 왜 연달아 보도되고 있는지도 참 궁금한 시점이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