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해초댄스 비키니 , 캠핑클럽 영상 보기 충격

연예핫이슈-social|2019. 8. 12. 04:51

핑클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캠핑클럽이 지난 밤 방송되었습니다. 이들의 캠핑을 떠난지 4~5일차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핑클멤버들은 회차가 지나갈수록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전보다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효리 해초댄스 비키니 , 캠핑클럽 영상 보기  

 

 


특히 이날 방송에서 화제가 된 화면이 있었는데요. 살펴보자면 핑클의 리더 이효리는 바다에 도착하고서 그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먼저 짐을 풀던 이효리는 멤버들보다 먼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머지 멤버들에게 물놀이를 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이 장면에서 이효리의 비키니 자태를 보여주었는데요. 비키니를 입은 이효리를 보고서는 핑클의 성유리 이진은 "언니 엄청 과감해", "예쁘다"라고 하면서 이효리의 흥을 돋궈 주었습니다.

 

 

 

이효리 해초댄스 비키니 , 캠핑클럽 영상 보기 

 

 

이효리는 이들의 응원에 힘받아서 개헤엄을 치듯이 수영실력을 뽐내려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서 역사적 예능 장면이 펼쳐졌는데요. 수영을 하고서 나오던 이효리의 수영복 단추에 해초가 걸렸고, 다소 민망한 장면이 연출되었으나 이효리는 아랑곳안하고 바로 일명 해초댄스 를 탄생시켜 동생들에게 충격을 안겼주었습니다.

 

 

 

 

정말 이효리 아니면 대한민국 연예인 중에서 저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 장면이었습니다.

밑에서 그 동영상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효리가 대단하다고 느껴질 수밖에 없으실 거에요.

 

이효리 해초댄스 비키니 , 캠핑클럽 영상 보기 

 

 

 

위에 영상처럼 이효리는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고 나머지 멤버들은 편의점에서 저녁을 사 먹기로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효리는 소주 사랑을 표현하기도 하였고, 성유리는 쫀디기 사랑을 드러내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효리 해초댄스 비키니 , 캠핑클럽 영상 보기

 

이 방송에서도 많은 즐거움을 준 이효리였고, 나머지 멤버들과 속깊은 얘기를 나누는 장면 또한 비춰졌습니다. 이효리는 아무래도 옛 핑클시절 동생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던 거 같네요.

 

 

 

 

계속해서 동생들을 향해 과거 얘기를 하면서 미안함을 표현하는 모습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효리 , 옥주현 , 이진 , 성유리 이들이 함께한 핑클의 모습을 다시 나이가 들어 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쁜 마음을 시청하고 있는 핑클의 캠핑클럽인데요. 앞으로 넷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꼭 성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싶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