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이혼 ,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총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8. 18. 07:53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불화를 겪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구혜선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과의 현재상태를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라고 밝혀왔습니다. 구혜서은  "다음 주에 남편 측에서 보도 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도 밝혀왔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이렇게 소식을 알린 구혜선은 그 이후에 다시 한번 인스타그램에서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게시글에서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제작진 측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언급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안재현의 이런 내용에 대해서 구혜선의 대답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답하는 등 두사람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다는 분위기가 포착되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이러한 구혜선의 대답에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상황이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게. (당신)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고"라고 답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안재현의 차가운 대답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 다시한번 천천히 서로에 대한 책임을 언급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구혜선과 안재현의 만남은 2015년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췄면서 시작되었으면, 작품이 끝난 직후 교제를 시작한 사실이 공개하였고 결국 이듬해 5월 결혼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tvN 예능 '신혼일기' 등을 통해 결혼 생활을 통해서 그들의 결혼생활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상연하인 이 커플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가 나는데요. 

 

 

뭔가 오래갈 커플의 느낌은 아니었었지만 이렇게 막상 헤어진다고 하니 안타까운 느낌을 버릴 수 가 없는 듯 합니다. 아직 이혼이 확정된 것은 아니니 상황을 두고봐야될 거 같습니다. 두 사람간의 어떤일이 있었는지 몰라도 서로에게 안좋은 상황으로 끌고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