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네티즌 반응 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20. 5. 3. 20:45

일상에서의 송혜교의 민낯 미모가 공개되어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일 중국 대표적인 SNS으로 알려진 웨이보 안에서는 중국 관광객들이 직접 촬영한것으로 보여지는 송혜교의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되었는데요. 이 사진 안에는 프랑스 칸 지역에서 여행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이날 공개된 사진 안에서의 송혜교의 모습은 그녀의 지인들과 함께 시장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입고 있는 사복 패션들을 살펴보자면 스트라이프 튜브톱 원피스와 함께 베이지색 모자를 매칭해서 휴양지 패션을 뽐내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녀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빛나는 외모와, 여리여리한 몸매 등으로 아우라를 

숨길 수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을 살펴보자면 "수수청순 얼굴이 마치 도화지같이 깨끗하다", "민낯지존이다. "더 어려보이고 예뻐요", "차기작 빨리 보고싶고 얼른 했으면 좋겠어용", "예쁘다. 얼른 좋은 작품으로 돌아와주세요", "수수해이고 보기좋고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최근 송혜교는 배우 송중기와의 짧은 결혼생활 1년 9개월을 가지고 나서 지난 7월 이혼한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혜교는 영화 '안나' 라는 작품에 출연을 제안받은 것을 알려졌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걸로 알려졌습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송혜교씨의 쌩얼은 이번뿐만이 아니라 과거에도 여러번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워낙 수수하고 이쁜 얼굴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서 쌩얼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도 지금이지만 과거 어렸을 적 송혜교씨의 민낯은

정말 안반하면 어려울정도의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자연스러운 쌩얼과 자연스러운 여행기를 담은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송혜교씨가 저렇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여행을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멋져보입니다.

 

 

 

 

송혜교 민낯 쌩얼 공개 , 사복 패션

 

 

이번 이혼관련된 일로 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텐데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하겠고, 사람은 누구나 아픔이 있을 수도 있는 거니 가뿐하게 이겨내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