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건강식품 마카 효능 관한 이야기

유용한 -social|2019. 2. 12. 13:41

 

 

 

 

어느 커뮤니티에서 남자 건강식품 마카는 대표적인 영양 보조제로

 

유명하답니다~ 저도 이 커뮤니티에서 이 마카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어라 남자에게 그렇게 좋아 하면서 반신반의의 마음을 품고

 

주문 후 복용하고 있답니다 ~  그렇다면 마카라는 것은 어떤것이고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나 궁금하게 되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제가 섭취하고 있는 회사의 마카 1+1으로 구매했네요)

 

 

 

 

저도 처음에는 좀 생소했던 마카였는데요 이 마카는

 

오래전 16세기 정도에 해발 3천미터 높이 이상의 안데스산이라는

 

곳의 원주민들이 직접 재배해서 섭취했던 식물로써 , 지금보다도 더욱

 

값어치 있고 귀하게 취급되어서 물물교환의 용도로도 사용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그런 고산지대에 낮은 온도라는 소위 말해서

 

식물들이 잘 자라기 어려운 지대에서 꿋꿋히 견디면 자란 강하고 질긴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랍니다~

 

우리는 미래에 식량으로 대체할 수 있는 슈퍼푸드가 요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이 마카 역시 미국 항공우주국 즉 N.A.S.A 그 유명한 나사에서도 인정받은

 

식량이라고 하네요 ~~ (더더욱 챙겨먹어야 겠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아 또 이 마카는 우리가 몸에 좋다고 하는 산삼에 빗대에서 말하는 명칭도

 

있는 바로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고도 합니다. 페루인들이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나이든 분들에서 어린 사람들까지 딱히 구분없이 섭취해온 식물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니 딱 남자에게만 좋은것이 아닌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음식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시중에 나와있는 남자 건강식품 마카의 형태는

 

분말로도 나와있고 캡슐로 나와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분말로 먹기는 힘들거 같아서 캡슐로 된 마카를 섭취하고 있는데요

 

 

유통하는 회사와  브랜드는 너무 다양해서 가격대와 후기를 잘 보고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어차피 성분은 다 비슷비슷 할거라고 보여지는

 

그래도 쫌 큰회사들에게 사는게 좀더 안전하겠지요?

 

 

 

 

 

 

마카 복용법은 공복에 먹는것보다 비타민처럼 식후에 섭취하는게 좀 더 좋다고

 

 합니다.  하루에 1캡슐 혹은 아침 저녁으로 1캡슐씩 먹는 것도 괜찮다고 해서

 

저는 아침에는 무조건 섭취하고 저녁에는 술 안먹으면 먹는답니다 ㅎㅎ

 

 

 

남자 건강식품 마카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고 꾸준히 복용후 이용후기 남길께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