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얼마나 유용한가

유용한 -social|2019. 4. 16. 12:26

 

네이버 문서-편집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다 제치고  1위를 한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요즘 학생 분들이나 직장인들 모두 자료를 만드실 때에 엑셀이 많이 필요하다. 이제 그런 분들을 위해 무료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소개해드리겠다. 네이버 문서-편집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다 제치고 1위를 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믿음직스러운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는 이름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쉽게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바람직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한글(HWP),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Adobe PDF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마이크로오피스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고마운 프로그램 중에 하나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한글이나 워드 그리고 엑셀 파워포인트 PDF 등의 다양한 포맷을 편집할 수 있다는 게 정말 괜찮은 툴이다.

 

 

 

 

 

설치 경로를 지정하신 후 다운을 진행해보자
그리고 한 가지!! 밑에 보이는 제휴 서비스 설치 버튼은 클릭 해제하고 깔기를 추천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이외의 다른 잡다한 프로그램이 깔리길 원치 않는다면 말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를 동의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되게 된다.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1분에서 3분 사이에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된다.

설치가 되면 밑에 그림 처럼 파일이 쫙 깔리게 된다.

 


워드, 엑셀, PDF 등 등 필요한 프로그램 등이 모두 다 설치가 되고  중요한 점은 이 모든 프로그램이 다 무료이다.
엑셀이 필요하다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하면 정말 편하다

 

 

다양한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들

 

 

폴라리스 HWP 한글 기능은 매우 훌륭하고 깔끔하다. 만약 상대방이 한글이 없는 상황에서 워드로 된
파일을 보내온다고 해도 다른 큰 문제없이 자료를 확인할 수 있고 수정 가능하다. 

 

 

 

폴라리스 오피스 안에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템플릿 또한 많이 지원해 준다. 학생 신분이신 분들은 이런 곳에 돈 쓰는 게 많이 부담되실 거라 생각된다. 이렇게 다양하고 좋고 가장 중요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해보시는 걸 강추드린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