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월행사어떤것들이 있을까

유용한 -social|2019. 2. 14. 11:42

 

 

 

 

맥도날드 2월행사 잘 알고 잘 먹기


 

 

요즘 직장에석 야식을 먹을때면 항상 선택사항 중 한가지를 차지하고 맥도날드!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번달은 맥도날드에서 무슨 행사를 하나 궁금하기

 

시작하더라구요 ~

 

작년인가 어느 시점부터 빅맥세트 , 상하이버거세트 , 더블불고기버거 세트가

 

4900였었는데 어제 확인해보니 더블불고기버거 세트는 제외제고 슈슈버거가

 

포함되었더라구요~!!!

 

 

 

 

 

 

 

그 동안 맨날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만 흡입해오다가 어제는

 

갑자기 슈슈버거가 땡겨서 먹어봤는데 통새우살이 씹는 맛이 또

 

나름 괜찮더라구요 ^^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버거

 


 

 

 

 

 

가끔 보통 버거들 말고 쫌 고급스럽게 먹고 싶을때 저는 그릴드 머쉬룸 버거를

 

선택하곤 합니다 ~ 저는 또 특히 버섯과 양파를 좋아하는데 이 그릴드 머쉬룸

 

버거에는 이 두가지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딱이더라구요~~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1월 1+1 행사를 했다는데 저는 1월달에 한번 이 혜택을

 

못받고 넘어갔습니다 ㅜㅜㅜㅜ  맥도날드 2월행사에는 1+1 행사가 없어져서

 

어제도 눈물을 머금고 슈슈버거를 먹었던거구요~~ㅜ

 

 

 

 

그나마 다행인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건 프리미엄 버거인 머쉬룸버거가 가격이

 

예전보다는 쫌 내려갔다는 거에요 ㅎㅎ 단 몇백원 차이지만

 

예전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거네요 ㅎㅎ

 

예전에 세트로 치면 8900원이었는데 맥도날드 2월행사 보니까

 

8100원이더라구요 ~  배고픈데 밥 먹기 싫을때는 가까운 맥도날드 어떠십니까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