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바르셀로나 중계방송 챔스2차전 챔피언스리그 준경승 결승진출팀 생중계

스포츠-news|2019. 5. 8. 00:05

 

 

 

리버풀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2차전 결승진출을 위해서 두팀이 오늘 새벽 마지막 격돌을 펼칩니다. 이제 결승전까지는 단 한경기 남겨두었는데요. 

 

 

 

먼저 리버풀 바르셀로나 챔스2차전 중계방송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준결승 2차전 일정시간은 한국시간 5월8일 오전 4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TV중계로는 스포츠케이블 SPOTV2 , SPOTV ON에서 동시에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스마트폰 테블릿 모바일 인터넷 중계로 보시는 분들은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실시간축구중계방송, 해외스포츠중계, 무료TV시청하기 등을 이용하여 볼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리버풀은 현재 프리미어리그경기를 한경기 남겨두고 있고 맨체스터시티와 끝까지 힘겨운 우승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은 경기를 이겨도 맨시티의 결과에 따라 우승을 할 수도 있고 못할 수 도 있는 상황입니다. 챔스1차전 바르셀로나 원정 경기에서 0:3으로 패배하여 사실상 챔스결승도 힘든 상황이라는게 대체적인 여론입니다. 한가지 믿을건 안필드에서의 좋은 추억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 실낱같은 희망을 가져볼만한 상황입니다.

 

 

 

 

 

 

 

 

 

#바르셀로나는 리버풀과는 다르게 이미 리그 우승을 확정짓고 챔피언스리그 2차전을 위해 최근 리그경기에서 주전선수들에게 휴식을 주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홈에서 리버풀에게 3:0 승리를 거두고 가벼운마음으로 2차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우승은 바르셀로나가 차지할 거라는 분석들일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바르셀로나는 챔스2차전까지 리버풀에게 승리하여 챔스우승에 한발자국 다가갈지 궁금합니다.

 

 

 

 

 

 

 

과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두 팀은 어떤 경기를 펼칠지 궁금하네요. 대부분이 예상한것처럼 바르셀로나의 결승진출이냐 아니면 홈극강 리버풀의 기적적인 반전이 시작될 것이냐 . 오늘 밤은 많은 분들이 TV중계 생방송으로 많이들 지켜보실 거 같은데 오늘밤이 너무 기대되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