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리그앙 앙제SCO PSG 파리생제르망 5월12일 대결 예상 네이마르 부상

스포츠-news|2019. 5. 11. 20:57

 

프랑스 리그앙 앙제SCO PSG 파리생제르망 5월 12일 대결 예상 네이마르 부상

 

 

 

 

올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PSG 파리생제르망이 홈에서 앙제SCO를 불러들여서 3-1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었었습니다. PSG 파리 생제르망은 아니 프랑스 리그앙 우승을 확정 지어 놓은 상태이죠.

 

 

 

우승을 확정지었다라고 해도 요즘 최근 6경기에서 1승 2 무 3패라는 매우 부진한 상태입니다. 더군다나 원정 3경기에서는 상대팀에게 모두 패배를 기록하고 실점에서도 11점이라는 많은 실점을 하였습니다.

 

 

※프랑스 리그앙 앙제SCO PSG 파리생제르망 5월12일 대결 예상 네이마르 부상※

이번 앙제SCO와의 경기에서도 음바페가 결장한다고 나왔어서 시즌 잘 나갈 때처럼의 화력은 솔직히 기대하긴 힘든 상황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반대로 앙제SCO는 홈에서 최근 7경기 무패행진을 기록 중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리는 없지만 패배는 하지 않고 있는 모습입니다.

 

 

물론 데이터와 전력을 봤을 때는 PSG 파리생제르망이 압도적으로 앙제를 꺾을 순 있어 보이지만 섣불리 판단하기에는 어려울 수도 있어서 잘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이미 우승을 결정짓고 동기부여가 전혀 팀에게 부여되고 있지 않은 점에서 볼때는 이번 경기는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시즌에 네이마르의 부상과 감독 경질 등 같은 많은 이슈들이 발생되는 상황에서도 프랑스 리그앙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펼치고 그 결과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실상 프랑스 리그앙 내에서는 PSG를 압박할 수 있는 상대팀을 찾기 힘든 상황이지요. 앞으로 PSG의 우승을 견제할 만한 팀이 리그앙에서도 생기길 바라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