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이강호 소속사 나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학교

연예핫이슈-social|2019. 5. 23. 17:39

 

 

 

요즘 회차를 거듭 지나면서 유명해지고 관심을 받고 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가 있습니다. 이 슈퍼밴드는 글로벌 그룹을 만들기 위해서 제작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 속 본선 진출자는 53명. 그중 나이가 가장 어린 참가자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바로 기타를 담당하고 있는 이강호입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는 방송 초반부터 이강호 , 임형빈 , 김영소 이 세 사람을 기타 천재 3인방이라 칭하며 소개하였습니다. 각각 본인들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그 안에 감성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이강호에 대해서 슈퍼밴드 심사를 맡고 있는 윤종신 심사위원은 이강호를 향해 "이강호는 또래 친구들이 유튜브 시대이며 기타를 잘 친다"라고 평가하면서 이 기타 천재들에게 매료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슈퍼밴드 이강호는 2001년생으로 올해 아직 20살도 되지 않은 19세입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현재 슈퍼밴드 이강호는 벌써 햇수로 10년이나 된 유튜브 이강호-kangho lee 라는 개인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타고난 재능과 꾸준한 음악사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이렇게 어려서부터 꾸준한 유튜브 활동과 블로그 카페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활동하는 슈퍼밴드 이강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직 확인이 안 되었다고 하는데 인스타그램까지 활동을 하면 그 팔로워는 어머어마하게 이어질 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소속사와의 계약도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인지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물밑작업을 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sbs 스타킹

슈퍼밴드 이강호는 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우연치 않은 기회로 클래식  기타에 입문하면서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 이력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sbs 스타킹 프로그램과 kbs 누가누가 잘하나 등등 흥미로운 이력이 있었고 이때부터 이미 천재 기타리스트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역시 실력이 갑자기 만들어진 게 아니었습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이런 슈퍼밴드 이강호의 성격과 학력 또한 궁금했는데 일반인들과 다름없는 평범한 성격에 학력도 평범하였다고 합니다. 학교는 역시 예고 쪽인 서울 실용음악 고등학교에서 응시한 후 합격하여 현재는 졸업을 한 상태입니다. 대학교 진학 이력은 아직까지는 확인이 되고 있지 않아서 대학교를 안 가고 음악에 전념하는지는 확인이 안 되었습니다.

 

 

출처: jtbc 슈퍼밴드

현재 슈퍼밴드 이강호는 팀 대결에서 케빈오팀에게 패배한 상태였는데요. 시청자들은 이강호의 실력이 너무나도 출중하기 때문에 제발 탈락시키지 말아 달라는 글들이 슈퍼밴드 게시판과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슈퍼밴드에서 이강호의 모습을 언제까지 볼 수 있고 그의 기타 연주를 언제까지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