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대한민국 세네갈 하이라이트 4강전 일정 에콰도르전 중계 인터넷 실시간

스포츠-news|2019. 6. 9. 15:21


u-20 월드컵 일정 4강전 일정 에콰도르전 중계 인터넷 실시간

 

 

 

u-20 월드컵  8강전에서 이번 대회 가장 명승부 경기가 펼습니다. 연장후반까지 이어진 경기에서 120분을 소화한 양팀 선수들의  경기 결과는 결국에 승부차기에서 갈렸습니다. 오늘 경기는 전후반 연장 승부차기까지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경기가 이어졌고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하는 명승부였습니다.

 

 

 

u-20 월드컵 대한민국 세네갈 하이라이트 모습입니다 정말 극적으로 멋진 경기를 펼쳐준 선수들에게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u-20 월드컵 일정 4강전 일정은 미국을 꺾고 올라온 에콰도르와 한국시간 12일 오전 3시 30분에 치뤄지게 됩니다. 

36년만에 우리나라 대표팀은 멕시코 4강 신화를 뛰어넘는 성적을 향해 달려고가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 지금까지 예전에는 3-4위전에서 패를 기록 했었지만 u-20 월드컵 일정 4강전에서는 꼭 결승 그리고 더 나아가서 우승까지 도전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u-20 월드컵 일정 4강전 일정 에콰도르전 중계 인터넷 실시간

 

 

과연 앞으로 사령탑 정정용 감독의 대한민국 U-20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역사상 세계축구대회에서 처음으로 u-20월드컵결승전에 진출하는 금자탑을 쌓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그 결과가 기다려지는 상황입니다. . 우리 대한민국 대 에콰도르의 준결승전 경기는 6월12일 새벽3시30분부터 KBS2, SBS, MBC에서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처럼 그래왔듯이 많은 국민들의 시청과 응원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인터넷이나 어플을 통한 다양하게 실시간 중계도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