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에 해당하는 글 170

설현 스웨덴 여행사진 몸매 인스타그램

연예핫이슈-social|2020. 6. 7. 11:37

 

 

 

최근 설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웨덴 여행를 즐기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설현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흔히 연예인 화보에나 나올 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설현은 스웨덴여행에 동료인 지민, 차미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재 스웨덴 지역 스톡홀름에서 열린 한국과 스웨덴 수교 60주년을 기념한 콘서트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콘서트 방문차 들렸다가 여행을 즐기고 있는 거 같습니다. 

 

 

 

 

설현은 지난 SKT광고에서 부쩍 많은 팬을 확보하기 시작했는데요 입간판이 도둑맞을 정도로 정말 많은 남성 팬들이 생기기도 했지요. 우리나라 뒷태 여신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답니다. 설현은 광고에서의 모습으로 우리나라 탑클래스의 몸매와 뒤태를 자랑하는 연예인 중에 한명을 뽑히기도 했습니다.

 

 

 

설현은 한때 살이 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다이어트를 한 이후에 그녀의 모습은 정말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만 한것이 맞냐는 의혹도 있었지만 그 반응이 이미 많은 사람의 질투를 유발할정도로 아리따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증거이기도 하겠지요. 

 

 

 

 

 

의 본명은 성에만 김자를 붙이면 되는데요. 본명은 김설현으로 1995년생입니다. 그녀는 훤칠한 167cm의 키에 몸무게는 47kg가 나가며 정말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현은 현재 방영예정중인 드라마 '나의 나라'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하루빨리 복귀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