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골든볼 수상영상 전경기 하이라이트 : 바이아웃 1070억

스포츠-news|2019. 6. 16. 09:13

 

우리나라가 u-20 월드컵에서 결승까지 진출하면서 여러경기에서 극적인 경기를 보여주었지요. 오늘 새벽열린 우크라이나를 상대로도 극적인 경기를 끝까지 기대했지만 결국 우승문턱에서 좌절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준우승도 정말 엄청난 성과이라는 것. 그동안에 우리나라 FIFA 주관 경기에서 남자팀의 최고 성적은 4강 진출이였지만 이제는 결승에 진출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새로운 한국축구의 역사를 써내려갔습니다.

 

 

비록 이번에 우승을 하지 못한 것은 너무나 아쉬운 일이기는 하지만 그동안에 우리 대표팀의 멋진 활약을 펼쳤던 어린 태극 전사들에게 박수를 아낌없이 보내고 싶습니다. 폴란드 현지에서도 화면에 잡혔듯이 정말 수많은 한국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주셔서 응원을 보내셨고, 현지에 가서 응원을 하지못한 국내에서도 전국적으로 정말 많은 곳에서 수많은 거리응원을 펼치면서 우리나라 대표팀 선 수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우리나라는 대표팀은 우크라이에게 패배하며 준우승으로 아쉬움이 남았지만 이번대회 개인상 부문에서는 이강인 선수가 최우수 선수상인 골든볼을 수상하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이강인 선수의 골든볼 수상 영상입니다.

 

 

다행히 골든볼 수상영상을 보니 이강인선수의 미소를 볼 수 있었네요. 정말 듬직한 이강인 선수의 모습입니다.

 

 

 

이날 이강인 선수는 초반 상대방의 파울로 이끌어낸 pk장면에서 정말 침착한 모습으로 선제골을 넣는 등 이번대회 맹활약을 펼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대회 이강인 선수의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이강인선수의 바이아웃 금액은 무려 1070억이라고 하는데 이 금액이 오히려 지금 싸게 이강인선수를 데려올 수 도 있는 금액이라는 평가가 스무스물 올라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강인선수의 멋진 성장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포츠-news] - 아자르 레알마드리드 입단식 :: 5만명 몰려

[이슈-social] - 손흥민 슈퍼콘 광고보기 광고비 몸값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