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첼시 중계 , 뉴캐슬 아스널 해외축구 일정 실시간 보기

스포츠-news|2019. 8. 11. 22:24

 

오늘(11일)에는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는 프리미어리그 빅매치 경기가 펼쳐집니다. 해외 축구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에서 특히나 오늘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에는 주목되는 경기들이 뽑히는데 그 경들을 살펴보자면  뉴캐슬vs아스널과 맨유vs첼시 경기입니다.  

 

 

 

 

맨유 첼시 중계 , 뉴캐슬 아스널 해외축구 일정 실시간 보기

 

 

오늘(11일) 오후 9시경 부터 이미 많은 해외축구 중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어질 경기에는 10시에 리그1 에서와의 경기 릴vs낭트 가 있고, 기대허고 계시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뉴캐슬vs아스널, 레스터시티vs울버햄튼의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오늘 해외축구경기 일정인 프리미어리그 뉴캐슬과 아스널의 경기는 SPOTV와 SPOTV NOW에서 중계된다고 하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맨유 첼시 중계 , 뉴캐슬 아스널 해외축구 일정 실시간 보기

 

또한 12일(월) 새벽 시간대에는 프리미어리그와 에레데비시, 리그1에서 경기가 열리게 된다는 소식입니다. 12일(월)에 해당되는 해외축구경기들 일정을 살펴보자면 0시에 리그1 스트라스부르vsFC메스 가 있고 , 0시 30분에는 그토록 기다리던 프리미어리그 맨유vs첼시,  그리고 새벽 3시 경에는 에레디비시 PSV에인트호번vs덴하흐가 있습니다. 또한  새벽 4시경에는 리그1의 파리생제르맹vs님올랭파크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맨유 첼시 중계 , 뉴캐슬 아스널 해외축구 일정 실시간 보기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