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출이자 쉽게 정리

금융지식-social|2020. 5. 22. 16:38


아침공기가 맑아 산책하기 좋은 아침입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만나는거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자동차대출이자 관련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쓰는 포스팅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뉴스나 신물을 봐도 경기는 날이갈수록 침체되고 있고 서민들 지갑은 가벼워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소득층 서민들에게는 이런 상황들이 더욱 부담스럽고 어려움이 피부로 느껴지는게 현실입니다. 이런 불경기속에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제1금융권에서는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에 원하는 자금 마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자동차대출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대출이자 쉽게 정리


생활자금이 부족하거나 급한 목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급하게 준비해야하는 생활자금 및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생각하는대로 시중은행은 높은 요구사항으로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타 금융사보다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는 아무래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자동차대출이자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서민들이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혹시 기존에 사용중인 고/금/리 상품을 청산할 수 있는 대환 목적으로 신청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만약 지금 사용중인 금융상품이 연 20% 이내의 높은 금리의 상품이고 마지막 3개월 이상 정상 상환중이라면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자동차대출이자 상품 자격조건으로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활동을 3개월 이상되어야하며 직장인인 경우 4대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시중은행보다 절차가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보다 쉽고 간단하고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1금융권보다 높은 장점이 있어 보다 쉽고 편한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자동차대출이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여기 조건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지원제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더 원하는 내용이 있으신 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면밀하게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각 금융사의 정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얻는것도 좋습니다.



자동차대출이자



다양한 금융상품등을 찾아볼 때 유용한 팁을 말씀드리자면 조급한 마음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급전을 마련하는게 아닌 여러 금융사별 상품들을 충분하게 체크한 뒤 자신의 소득수준에 맞춰 상환계획을 미리 세우는것이 좋은데요.



그래야 추후 상환할때 문제 생기는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거든요. 어떻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람들이 함께 본 글 모음-


[금융지식-social] - 비상금 필요할 때 언제든 모바일 상품으로 알아보기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