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강주은 일상사진 화제 , 보복운전 사건 인스타그램 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7. 16. 11:28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일상생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말 이 둘 부부를 보면 서로를 이해하면서 멋지게 늙어간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부부인거 같습니다. 지난 15일날 최민수씨 아내 강주은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민수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제했고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민수 강주은 일상사진 화제 , 보복운전 사건 인스타그램 화제사진들 

 

 

이날 강주은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이지 갓 결혼한 신혼 같은 달달함을 뽑내는 모습이 멋져 보이기도 했습니다. 

 

 

 

둘의 멋진 케미를 뽐내고 있는 사진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두 부부는 일상 생활 모습을 자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최민수 강주은 일상사진 화제  인스타그램 속 두 부부의 모습

이런 훈훈한 근황소식에 많은 팬들이 이 부부를 향해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는데요. 정말 부럽다. 둘은 여전히 신혼인거같다라는 부러움 섞인 응원들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강주은 인스타그램에 게제된 사진들을 살펴보면 정말 둘의 모습은 신혼의 모습이라 할 정도로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눈빛들이 보인느 거 같더라구요. 많은 부부들이 이런 사진들을 보면 부러워할 모습이었습니다.

 

 

 

 

최민수 강주은 일상사진 화제 , 보복운전 사건 재판장 사진

한편 최민수씨는 18년도 9월달에 여의도 근처 도로에서 본인의 차를 운전하던중 앞에 차량이 진로를 방해하자 그 차를 추월해서 급제동을 하고 교통사고를 유발케 한 혐의를 받고 있고 상대방에게 욕을 했다는 상대방에 신고로 이와 관련된 보복운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