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결별설 , 20억 기부 , 비인두암 4기 커플여행 사진

연예핫이슈-social|2019. 8. 14. 06:40

김우빈 신민아 이들의 사랑은 여전히 현재 진행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의 사랑이 더 크게 응원받는 이유는 김우빈이 앓고 있는 암조차도 이 두 사람의 사랑을 갈로 놓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시듯이 김우빈 신민아는 오래전부터 친분을 이어오다가 결국 지난 2015년 7월에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 ,  비인두암 4기 커플여행 사진

 

 

이들이 공개 열애를 선언하고서 2년 정도 지났을때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2017년에 바로 김우빈에게 안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해 5월 몸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은 김우빈에게 비인두암 4기라는 진단이 내려졌기 때문입니다. 이 비인두암이란 병은 10만 명 중 1명 정도에게 발생한다는 희귀암으로 알려졌고, 초기 발견시에는 완치 확률이 높은 질병이지만 김우빈이 이 병을 앓고 있다는걸 알게된 시점은 다소 늦은 시기였다고 합니다.

 

 

 

김우빈은 이 병으로 인해서 결국 모든 활동상태를 중단하게 되었고, 1차 항암치료에 들어갔습니다. 그 이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서 현재 김우빈의 상태는 많이 호전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 ,  비인두암 4기 커플여행 사진

 

 

김우빈은 항암치료와 각종 치료를 겪으면서 그의 체중이 과거에 비해서 10kg가량 줄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항암치료의 대표적인 부작용인 탈모 증상은 없다고 알려졌고, 이제는 심한운동을 제외한 간단한 운동도 할 수 있을 정도로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얼마전에는 배우 구본임씨가 김우빈과 같은 비인두암 겪었는데 결국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는데요. 이 같은 소식에 김우빈 팬들의 걱정은 더욱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김우빈은 현재 두문불출하며 활동을 자제해 오고 있기에 걱정은 더 클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이같은 많은 이들의 우려 속에서도 김우빈은 침착하게 자신의 병을 이겨가기 위해 노력중에 있는걸로 알려졌습니다. 그에 곁에는 특히 늘 지켜주고 응원해 주는 그의 연인 신민아가 있는데요. 신민아는 김우빈에게 절대적 힘이 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 ,  비인두암 4기 커플여행 사진


 

 

신민아는 사회에서 참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는 지난 2009년부터 벌써 10년간 소외 계층을 위해서 꾸준히 기부를 해온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신민아는 저소득층 중에서도 화상환자들을 위해서 지난 2015년부터 무려 5년째 계속해서 화상 환자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집중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걸로 알려졌습니다 . 그렇게 10여 년간 신민아가 기부한 금액만 해도 무려 20억원이라는 게 밝혀져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위 사진은 김우빈 신민아가 호주로 커플여행을 떠났을 때 찍혔던 사진데요 김우빈의 모습을 보니 정말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이네요. 지금은 치료중이라 살이 빠진거 같지만 하루 빨리 예전처럼 더욱더 건강한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이처럼 멋지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신민아를 여자친구로 둔 김우빈은 정말 행복할 듯합니다. 하지만 김우빈 또한 역시 심성좋기로 만만치 않은 배우인데요. 

 

 

 

 

그는 본인이 아픈 상황에서도 강원도 산불이 일어났을때 피해지역 주민을 위해서 도움이되고 싶다면서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이 둘은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호감가고 대단한 커플인거 같습니다. 정말 김우빈의 병이 하루빨리 완치되어서 둘의 활동을 같이 보고 싶네요 .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 ,  비인두암 4기 커플여행 사진

최근에 김우빈은 신민아가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해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김우빈은 커피차에 센스있는 문구를 달아서 더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문구를 살펴보자면 "보좌관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현수막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이 같은 김우빈의 응원 문구가 담긴 현수막을 보고서 아직 두사람의 애정전선은 뜨겁구나라고 느껴졋습니다.

 

 

 

이 둘의 모습을 보면 너무나 흐뭇한데요. 하루빨리 김우빈이 완치가 되고 나아가서는 둘이 결혼하는 모습까지 보고 싶은 팬의 마음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