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키 학력 집 공개 :: 엄마 무당 행사비

연예핫이슈-social|2019. 6. 12. 11:43

 

요즘 연예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표현해도 무방할 정도로 잘나가고 있는 송가인씨가 최초로 본인의 집을 공게 했는데요. 현재는 원룸에서 거주중에 있지만 최근엔 인기가 완전 뜨거워져서 선물 의상 등 공간을 마련하게 위해서 좀 더 넓은집을 구하러 다니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키 학력 집 공개 :: 엄마 무당 행사비 

 

송가인은 올해 86년생으로서 우리나라 나이로 따지면 34살이고 조은심이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어요. 조은심보다는 송가인이 훨씬 어울리네요. 키는 생각보다 작은 키로 153cm 라고 하네요. 얼굴만 보면 그렇게 작아보이진 않는데 이외군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음학극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송가인은 최근 잘아시다시피  최근 미스트롯에 출연하서부터  정말 인기가 급상승 완전 급상승 했다고 봐도 되는데 이 효과로 출연료 그리고 행사비가 자그만치 무려 20배나 올랐다고 하니 정말 엄청난 효과인 거 같습니다.

 

 

송가인씨의 어머니는 진도 씻김굿의 전수자로 무당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보통 무당이 아닌 국가 무형문화재 제72호에 지정이 되어있는 분이라고 하시네요. 

 

 

실제 미스트롯 출연을 어머니께서 크게 권유하시고 트로트 가수로의 전향도 어머니께서 권유하셨다고 하니 정말 어머니 덕 톡톡 본 거 같아요.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키 학력 집 공개 :: 엄마 무당 행사비

 

 

최근에는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가수 송가인씨의 현재 집이 공개가 되어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집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고 공간은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놓은 모습이 송가인씨의 성격을 잘 나타내주고 있는거 같습니다.

 

 

 

 

출처: TV조선 아내의 맛 50화(50회)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빌라이고 보증금5천에 월세 40만원을 내고 거주하고 있다고 하네요. 곧 이사갈 예정이라고 하니 어떤 집에서 다시 멋지게 시작할지 궁금해지는 군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