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컴백 고블린 , 인스타그램 사진 논란

연예핫이슈-social|2019. 6. 17. 15:07

 

 

 

가수 설리를 오랜만에 만나 볼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설리는 싱글 '고블린 (Goblin)'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설리의 싱글 곡인 '고블린 (Goblin)'은 다가오는 6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곡은 오가닉 팝 풍으로 알려져 있고, 이 타이틀곡 '고블린 (Goblin)'을 말고도  '세일러문 (Sailor Moon)', '도로시 (Dorothy)'까지 라는 곡까지 모두 총 3곡이 담겨 있다고 발표했고, 이번 복귀가 더 이슈가 되는건 가수 설리가 작사에 전곡을 참여해 눈길을 더욱 더 눈길을 끌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설리는 싱글 발매기념으로 발매 예정일인 6월 29일 오후 6시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 라는 장소에서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한다고 전해왔습니다. 이날 설리는 타이틀곡 '고블린 (Goblin)'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설리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수 설리는 전 소속 그룹이었던 에프엑스를 탈퇴하자마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자 친구 다이나믹듀오 소속의 '최자' 와의 농도 짙은 스킨쉽 사진들을 과감히 올리면서부터 많은 사람들의 논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SNS 상 끊임없이 논란이 되는 사진들을 업데이트 하며 논란의 중심이 여러번 됐었는데요.

 

 

 

 

무엇보다 논란의 중심이 되었던게 바로 노브라에 관한 설리의 사진들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런 설리의 사진들을 보고 불편하다라는 언급을 했고, 사람들은 '노브라임에도 당당할 수 있는 이유가 뭔가요?' 등의 많은 노브라에 관한 질문들을 했습니다.

 

 

이에 맞서 설리는 시선 강간하는 게 싫다며 본인의 소신발언을 하게 되고 또한 이러한 발언들을 사람들이 맞대응하며 또다시 언쟁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아무튼 설리씨는 참 특이한 캐릭터인건 맞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부탁드리고 이번 복귀도 축하드립니다. 

 

[연예핫이슈-social] - 임시완 특혜논란 , 공식입장 이유

[연예핫이슈-social] - 송유빈 프로듀스x101 마이틴 , 나이 슈스케 과거

[연예핫이슈-social] - 홍선영 직업 몸무게 , 살 찌기전

[연예핫이슈-social] - 손나은 다낭 여행 사진 코디 :: 손나이뻐 사복 패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