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 출연진 썸 재미나네요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6. 20:57

 

새로운 KBS 예능이 수요일 11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이 됩니다. 그 이름은 바로 썸바이벌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총 20부작으로 편성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으로써 2030 청춘남녀간의 마트 로맨스라는 컨셉으로 서로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예능이라고 하니 쫌 신선하기도 합니다. 1회부터 20회까지 전편 무료시청 하시기 바랄께요.

 

 

 

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이러한 마트에서 썸 타는 예능이라고 한다면 하트 시그널이랑 어떻게 뭐가 다르게 되는건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출연해 꾸려가는 프로그램임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채널A 리얼 예능 '하트시그널'을 떠올리게 하기도 합니다. 

 

 

 

 

 

 

 

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하지만 하트시그널 방송에서는 썸만 타며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 남녀들의 짜릿한 동거 이야기를 다뤘던 반면에 이 프로그램에서는 기존 연애 예능과 어떤게 다른지 이유를 살펴보자면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서 썸도 타면서 장도 본다는 새로운 컨셉으로 기존 연애 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그들만의 취향만으로 짝이 선정되고  또한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다는 신개념 취향 버라이어티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소개되어지고 있습니다. 

 

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이 과정에서 서로에게서 호감가는 이성의 취향을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비춰지게 될텐데요 비연예인들이 썸을 타게 되고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출연해서 싱글 남녀들의 미묘하고 아슬아슬한  썸 관계를 읽어내는 매니저 역할을 맡아서 진행되어 진다고  합네요.  

 

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취향적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해당 프로그램 1회부터 무료시청 을 통하여서 직접 썸타는 커플들 모습을 실시간방송으로 확인 하시기 즐기시길 바랄께요 . 

 

썸바이벌 1+1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