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7. 15:46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이 둘은  지난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서 서로가 사랑에 빠졌었던 두 스타 송중기 송혜교가 2017년 10월 31일 결혼한 뒤 거의 딱 1년 8개월 만에 서로 남남으로 서로의 갈 길을 가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사유로는 아직까지는 밝혀진 바로는 성격 차이의 이유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톱스타답게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사유를 놓고도 아직까지도 수많은 루머들과 찌라시들이 돌고 있는 상황이라서 이런 소문의 진위 여부를 두고 많은 말들이 있는 상태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그 소문과 루머 중 가장 큰 소문이 있는데요 바로 가장 박보검에 관련 된 소문입니다. 박보검은 지난 2018년 11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방영된 드라마 '남자 친구' 안에서 배우 송혜교씨와 호흡을 맞추는 활동을 펼치면서 둘의 사이는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다는 이유만으로 송중기 송혜교 이혼 관련에 박보검이 때아닌 찌라시 테러를 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순히 송혜교와 함께 작품 활동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그는 소위 말해서 우리가 부르는 찌라시 안에서 부도덕한 사람으로 낙인이 찍혀 버린 상황이기 때문에 이 찌라시가 정말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말할 것도 없이 박보검 측은 강하게 반응을 하였으며 이에 관해서 허위사실 유포하는 사람들에게 법적대응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내놓은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송혜교 송중기 이혼 보도와 관련되어서 박보검 이름이 자꾸 언급되자 이를 방치할수만을 없었던 박보검씨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의 공식입장문입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소식 관련된 박보검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송혜교가 최근 작품을 박보검과 함께 찍어서 그런 루머가 확산되고 있는 걸로 파악되는데 이 외 다른 루머에 대해서도 대응을 논의 중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그럼 1년 8개월만에 이혼을 선택한 그들은 어떤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이혼을 신청한 쪽은 먼저 송중기측에서 이혼신청을 제출한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아래부터는 이혼사실을 밝히면서 송중기씨가 발표한 공식 입장과 심경 글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경글에서도 느낄수 있듯이 송중기의 글에서는 송혜교씨와의 이혼 결정을 알리면서 최대한 송혜교씨에 대한 배려가 엿보이는 글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쩔 수 없는 이혼을 결정하면서도, 결혼 생활이 깨진 부분에 대해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이처럼 송중기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전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이와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해 대해 가장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결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박보검 송혜교 찌라시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이미 실검 등에 박보검씨가 오르는 등 이미 걷잡을 수 없게 되버린 상황인 거 같아 그저 안타까울 마음이 드는 대목입니다. 결국 소속사가 법적으로 강경대응을 할 수밖에 없게 되어 버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상황들이 일어날지 귀추가 주먹되는 부분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 박보검 관련 총정리

 

앞에서 말했듯이 이 둘의 이별에 대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성격차라고 밝혔었는데요. 송혜교 박보검은 함께 드라마를 직은 동료일 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라고 밝힌만큼 이 둘 사이에 박보검을 넣고 찌라시 소문을 생산해내는 일은 자제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이 아닌 부분을 단지 재미만으로 양성하기 시작한다면 당하는 사람에게는 얼마나 고통이 뒤따를지 생각하면서 신중하게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