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8. 21:11

 

 

 

가수 박효신씨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멋진 얼굴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한 가수인데요.이러한 박효신씨가 현재 사기혐의 등으로 피소를 당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박효신은  1987년생으로 올해 19년도기준으로 39살이되었으며 그는  1999년'해줄수 없는일' 앨범으로 내기 시작하면서 화려하게 데뷔를 하였고 최근 활동으로는 '너의 노래는' 라는 방송에서 아이유와 정재일,이적,김고은씨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박효신의 피소는 이번이 첫번째가 아니라는 점에서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앞서 벌써 두차례나 피소를 당한 적 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 첫번째로는 2006년 닛시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 관련 피소로써 이때에 계약금 전액에 달하는 10억여 원을 반환하였었고 2008년도에는 인터스테이지와의 30억 원대의 소송에 휘말리기도 하여서 15억 원 그리고 지연손해금까지 배상 판결을 받았던 적이 있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이 소송 후에 박효신은 15억 및 지연손해금을 갚지 못하고 일반회생 절차를 신청하게 되었고 2015년 재산 은닉 혐의 등 면탈죄로 범금 200만원 선고 받은 이력이 있는 걸로 확인 되었구요. 법정 이자등을 포함해서 33억여 원에 달하는 채무액을 변제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이 채무액 변제를 위해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많은 힘을 도와준 것으로 알려져서 화제입니다. 위에 내용들은 이미 지나간 과거 내용 이였고 이젠 현재에 대한 박효신 피소 내용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전 소속사 젤리피쉬와 전속 계약이 끝나가갈 무렵에  A씨는 박효신씨와 전속 계약을 맺기 위해서 금전적인 지원을 여러차례 하였다고 밝혀졌는데요.

 

 

박효신씨는 A씨에게 자신이 이요하고 타고다닐 차량 벤틀리 승용차와 그의 모친이 이동할때 타고 다닐 차량 벤츠를 요구 하였었고 손목시계등 각종뭎건을 지원을 받아온 것만 해도 4억원 이상을 지원 하였다 합니다. 이는 박효신과 전속계약을 맺기 위해서 진행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이후 박효신은 고소인A씨가 설립하려는 기획사와 계약 하겠다는 뜻을 A씨에게 여러차례 밝히면서  A씨에게 그 명분으로 많은 돈을 가져갔지만 결국에는 글러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고 당연히 이에 화가난 A씨는 약속 불이행에 대해 따져 물을 수밖에 없었고 이에 대한 박효신의 반응은 '어쩔 수 없었다'하고 연락도 끊었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을 볼때 애초에 A씨와 전속 계약 체결할 생각도 가지지 않았으면서  A씨로부터 차량과 시계,현금등 편취해 고소 하게 되었다 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박효신 피소 , 사기혐의 정리 주변반응들

하지만 박효식 소속사측은 항간에 떠도는 소문은 '사실무근'이며 이어 "박효신은 현재 예정된 공연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해당 건에 대해서는 공연 종료 후 법적으로 강경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아티스트 명예를 훼손하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 또한 했다고 하니 어느말이 사실인지에 대해서는 앞으로 두고 봐야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건의 진실은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아직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고 진실도 밝혀지지 않은만큼  A씨와 박효신 모두 잘해결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주변반응은 박효신씨가 이번 한번만이 아니고 과거에도 이런 이력이 있는 걸 봐서 의심이 된다라고의 반응도 존재하기도 하는 모습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