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복귀 방송사고 동영상 풀영상 주변반응들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7. 16:07

 

지난 아픈 시간을 잘견디고 딛고 일어난 가수 구하라씨가 오랜만에 다시 일본 복귀 무대를 가졌습니다. 구하라가 생방송 도중 무대위에서 아찔한 방송사고가 날뻔했지만 프로답게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해당 영상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구하라 복귀 방송사고 동영상 풀영상 주변반응들

구하라는 26일 일본 TV도쿄방송 프로그램인 ‘테레토 음악제 2019’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일본 소속사 프로덕션 오기와 전속계약을 맺어 진걸로 알려진 구하라는 방송에 복귀하기전 심적 고통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줘서 많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였지만 이 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구하라 복귀 방송사고 동영상 풀영상 주변반응들

 

‘테레토 음악제 2019’  프로그램은 TV도쿄에서 2014년부터 방송된 프로그램 이라고 알려졌으며, 해당 방송 날에는 킨키키즈, 브이식스, 칸쟈니8, AKB48 등이 같이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카라시절의 대표곡 ‘미스터’를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열정적인 무대를 꾸미던 구하라는 공연 도중 의상이 아래로 흘러내리는 아찔한 상황을 맞이하기도 했었는데요 다행히 무대의상 안에 입고 있던 보조 의상이 있어서 의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무사히 마치면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모습이었답니다.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해당 영상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하라 복귀 방송사고 동영상 풀영상 주변반응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