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연예핫이슈-social|2019. 7. 1. 17:29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미려씨가 둘째 출산 뒤 14㎏ 몸무게를 감량하기 시작하면서 많은사람들 속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김미려씨는 관련 화보 사진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다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와 14㎏ 다이어트 노하우 비법과 또 많은 조언 등을 전하기도 하는 모습이 비춰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출산전과 출산후의 모습은 어떻게 다른지 또한 그녀의 비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김미려씨는 주로 맛 위주의 다이어트 비법을 이야기 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미려가 고른 다이어트 재료는  바로 깻잎이라는 사실 인데요. 김미려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이용해 살을 빼려고 하다가 더이상 그 음식이 물려서 힘들었고  물리지 않는 야채가 뭘까 하고 고민끝에 다이어트 식단에 깻잎을 더했다구 알려왔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에 드레싱을 대신해서 깻잎 가루를 뿌려서 먹었다구 하네요.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사진으로 봐서도 그녀는 출산 직후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해진 모습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어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김미려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깻잎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사진 속에는 김미려가 한층 슬림해진 모습이 담겨져 있어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사진속에서는 김미려씨가 또 58.7kg까지 내려간 자신의 몸무게를 인증샷을 추가하면서 다이어트 성공을 알려오기도 하였습니다.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김미려는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 포인트를 깻잎가루를 꼽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는 깻잎가루가 뿌려진 컵누들연두부 미역국 사진을 올리며 깻잎가루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맛도 좋고 배도 부르고 영양도 넘치는 나의 해장음식이라고 전하며 깻잎가루를 설명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깻잎안에 함유된 식이섬유 성분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소화 시 많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게 만든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장점을 잘 살려서 잘 활용한거 같네요.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가수 노유민씨 역시 이러한 깻잎을 이용해서 체중을 28kg 정도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었죠. 다이어트를 고민중이신분들은 해당 방법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시고 활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김미려 다이어트 깻잎 , 노하우 비법 사진 공개 놀랍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과 건강한 몸매 이어나가시길 바라겠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