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부모 , 가족사 결혼식 가슴아픈 사연들

연예핫이슈-social|2019. 7. 2. 02:30

 

7월 1일 방송된 SBS 대표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요즘 한창 인기부부로 알려진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커플인데요 .

 

 

이날 방송에서는 우효광의 부모가 한국에서 열린 결혼식을 보기 위해 참석한 모습이 담겨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효광의 부모는 며느리 추자현씨를 배려해서 그녀가 원한 한국 결혼식을 허락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이런 상황을 볼때면 돈독한 고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거 같아 흐믓하게 바라보았습니다.

 

 

추자현 부모 , 가족사 결혼식 가슴아픈 사연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결혼식 1분 전쯤에 먼저 한중 하객을 위해 중국어와 한국어로 추우 커플만의 독특한 결혼식을 알리기도 하여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영상이 흘러나왔는데 손수 준비한 식전영상상을 준비한 모습이 기특해보였습니다.

 

 

 

국민남편감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효광씨는 "우리 마누라"라며 추자현을 소개하는 장면이 나왔고 2017년 1월 18일 혼인신고했던 날도 최초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추자현 부모 , 가족사 결혼식 가슴아픈 사연들

 

추자현은 이에 앞서서 중국에서 방송되는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어린 시절 겪었던 동생의 죽음과 부모의 이혼에 대해 털어놓아 많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였는데요. 추자현은 농촌의 가상 시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서 그녀의 아픈 가정사를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하고 아버지는 10년 전 재혼을 하셨다라고 털어 놓으며 어린 시절 때는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라는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추자현 부모 , 가족사 결혼식 가슴아픈 사연들

정말 아픔없이 자랐을 거 같은 추자현씨의 아픈 가족사를 듣고 안타까웠습니다. 어릴적 부모님이 이혼까지 하시고 거기에다가 사랑하는 여동생의 죽음까지. 정말 힘들었을 시간이었을꺼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이런 힘든 고통고 시간을 이겨내고 저렇게 행복한 모습을 찾을 수 있음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추자현 부모 , 가족사 결혼식 가슴아픈 사연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결혼식 장면에서는 추자현은 남편인 우효광씨에게 “나를 가족으로 받아주어서 고맙다”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