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살펴보니 상상도 못할

연예핫이슈-social|2020. 5. 4. 19:39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살펴보니 상상도 못할


예전부터 대구에 미인이 많다 라는 말은 누구나 한번 쯤 들어보셨을거에요. 그 속설이 대충 틀린 말은 아닌 듯 한 대표 적인 케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에 열렸던 미스코리아 대회를 살펴보자면 이런 속설들이 진실이 되는듯하게 대구의 저력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비록 미스코리아 진 추신은 미스코리아가 아니었지만 선 미 당선자들에게서 대구 출신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 볼 수 가 있었습니다. 미스코리아가 아니더라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연예계 스타들 사이에서도 대구 출신 미녀 연예인들이 많은걸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대구를 대표하는 미녀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요.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최근에 송혜교는 모나코안에서 열렸던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였는데요. 송중기와의 이혼소식이 나고서 이행사에 참여했는데도 불구하고 송혜교는 여전한 미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미녀 중 하나로 뽑히는 송혜교는 대구 달서구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고, 그녀는 이미 어린 시절부터 인형 같은 외모로 지역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송혜교는 중학교 3학년 시절에 참가했던 교복모델 선발 대회에서 탑을 찍으며 그때부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데뷔를 하면서 지역을 서울로 이동하였고, 고등학교는 서울 은광여고를 졸업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울에 있는 은광여고에서도 유명한 얼짱으로 이미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우리나라 영화에 멜로퀸이라 불리고 있는 손예진도 대구 출신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손예진이 데뷔하고서 그 이미지가 너무 좋아 많은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데뷔하고 처음 출연한 영화가 바로 ‘연애소설’인데 이를 시작으로 ‘클래식’ 이라는 명작 그리고 ‘내 머릿속의 지우개’ 같은 정말 다양한 명작 멜로에 출연했습니다.

 

 

 

손예진은 미인의 도시 대구에서도 수성구라는 지역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졌습니다. 송혜교와는 다르게 대구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모든 학창시절을 지냈다고 합니다.  손예진은 고등학교 3학년때에 한 연예기획사의 대표 눈에 띄었고 자연스럽게 이를 계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요즘 아이돌계의 얼굴 천재라 불리우고 있는 레드벨벳 아이린은 대구 토박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학창시절을 전부 대구에서 보냈고 대구 칠곡학남고의 얼짱으로 이미 그 유명세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지금 레드벨벳이 속해있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을 하기 위해서 19세에 서울로 왔다고 알려졌습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또하나의 대구 대표 미인 중 한명인 걸스데이의 소진은 최근 연극,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면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에서 선보인 고향사투리가 많은 분들에게 호감을 끌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소진은 심지어 대구에서 대학교까지 나온걸로 알려졌습니다. 

 

 

 

 

대구 동구 출신으로 알려진 태양의 배우자 민효린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지난해 태양과 결혼한 후 지금은 당분간 휴식기를 갖고 있는 듯하고 아직 활동계획은 없는 걸로 보입니다.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대구 출신 미녀  , 연예인 

 

 

대구 출신 여자 연예인들이 이렇게 많은데 정말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 것을까요. 이들 밖에도 손태영, 모모랜드 낸시, 김희선, 엄지원, 김남주 같은 많은 연예인들이 대구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대구미녀들이 대구를 뛰어넘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 연예인으로 거듭나고 있고, 그 명성은 대구 분들에게 굉장한 자부심으로 남아있을 듯 합니다. 대구의 미인이 아닌 대한민국의 미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스타들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