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승무원들이 직접 뽑은 놀라운 결과

연예핫이슈-social|2020. 5. 2. 18:34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승무원들이 직접 뽑은 놀라운 결과

 


최근에 인터넷에 존재하는 한 커뮤니티상에서 '승무원이 기억하는 실물 깡패 여자 연예인' 제목과 함께 올란온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해당 커뮤니티의 글을 쓴 이는 본인을 직접 대한항공에서 8년간 일한 승무원이라고 소개하였다고 전해졌습니다.  탑스타들의 경우에는 해외 스케줄이 있을때가 보통 국내 스케줄만큼 많아 비행기를 자주 타게 되는 상황일텐데요.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그렇기 때문에 항공사의 승무원 , 특히 대형 항공사의 승무원들은 화면상으로만 보던 연예인들을 직접 본인의 눈으로 보는 일이 많은 직업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승무원의 글과 SNS를 중심으로 퍼지는 승무원들이 직접 연예인 실물을 본 후기들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매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화제가 되고 있는 글을 쓴 승무원이라 밝히 작성자는 당시 스타들이 비행기를 탔을때 그들이 어떤 좌석을 탔는지 상세하게 설명하였다고 합니다. 그들을 직접 보고 그들의 느낌이 어땠는지에 대한 자세히 내용을 서술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그 어떤 누구보다 연예인을 더 자주 보는 직업인 승무원 . 그리고 그들이 직접 뽑았던 여자 연예인 실물 순위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3위는 전지현이 뽑혔습니다.

승무원이 뽑은 실물 깡패 연예인 3위로는 오래전분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던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배우로도 뽑힌 전지현이 차지를 하였답니다. 전지현은 특히 훤칠한 키와 타고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자타 공인 실물 깡패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이런 전지현이 3위라고 하니 과연 2위 1위들은 얼마나 대단할까 생각이 듭니다..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전지현의 실물을 본 연예계 관계자 들의 칭찬을 넘어서서 같은 작품등에 그녀와 함꼐 출현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그녀의 미모에 대해서는 입을 모아 칭찬한다고 합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한 드라마에서 전지현의 매니저 역할을 맡아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강현의 인터뷰 내용에는 "그동안 본 여자 연예인 중 가장 실물이 예뻤던 사람이 누구냐"라는 질문을 받자마자 전지현이라고 대답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세월이 지나도 오히려 더 이뻐지고 변하지 않는 불변의 완벽한 미모의 전지현씨 입니다.

 

 

 

 


그녀는 결혼을 한 이후 아이를 가지고 육아를 하였지만 그 이후에도 누가 결혼을 한 사람이냐고 평을 받을정도로 매우 멋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과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워킹맘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2위로는 한지민씨가 뽑혔습니다.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비행행하면서 실물로 경험한 실물 깡패 연예인 2위는 바로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한지민이 뽑혔는데요. 한지민은 다른 연예인에 비해서 큰 키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정말로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완벽한 비율때문에 실물도 매우 이쁜 것으로 유명합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이코노미석 좌석에서 본 한지민씨는 그 성격이 매우수수하고 털털한 등산복 차림이었다고 목격담이 이어졌는데요, 이 목격담에서는 등산복 차림에 한지민이었지만 그 미모 자체로 후광이 비쳐줘쏙 그 모습은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여자 연예인이라고도 언급한 팬도 있었습니다.

 

 

 

 

한지민을 겉으로만 보자면 그 모습이 매우 청순하기도하고  여리여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 이미지의 모습과는 매우 달리 편하고 보이시한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한지민과 함께 작품에 출연하고 그녀와 친분을 다진 현빈의 인터뷰를 살펴보면 "한지민은 늘 긍정적이어서 도인 같다"라고도 언급하였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 실물깡패 

 

 

 

 

 

한지민에겐 특유의 에너지가 있어서 그 에너지를 한지민을 보는 승무원에게도 기분 좋게 만들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승무원들에게도 잘 전달됐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평이 좋고, 전지현을 밀어낼 정도의 실물 깡패로 뽑히 이유인거 같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그렇다면 이런 전지현과 한지민을 제치고서 승무원들이 뽑은 실물 후기 1위는 과연 누구일까요 . 그 연예인은 바로변치 않는 방부제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 김희선 입니다.

 

 

 

 

 

 

 

김희선은 90년대 최고의 미인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과거 흥행 보증수표로 시대를 풍미하기도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미인으로 꼽혀서 이미 유명한 일명 '태혜지'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들 이전에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미인 김희선이 존재하였습니다.  

 

 

 

 

심지어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미인 1위'까지도 김희선이 차지 하였었는데요. 많은 성형외과 의사들은 김희선을 얼굴을 보고 감탄하며 이 얼굴은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미인이라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비즈니스 클래스에 탑승한 김희선을 처음 봤다는 8년 차 승무원은 그 김희선을 본순가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를 할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서 그냥 할 말을 잃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실물이 이쁜 연예인 순위

 

 

김희선은 이쁜 얼굴도 이쁜 얼굴이지만 정말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강호동과 찍은 예능을 본 팬들은 김희선의 매력이 잘 묻어 나왔다고도 평가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