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 데이트

유용한 -social|2019. 4. 8. 09:34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 맛있는 데이트


맛있는 음식이 갑자기 땡길때가 있습니다. 얼마 전 방문했던 그날의  아침 겸 점심 겸 저녁 메뉴를 써볼까 합니다 

매드포갈릭


낮에 잠깐 시간이 나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으로 식사를 하러 향했습니다

 항상 올 때마다  뭔가 제 입맛에 맞는다는 느낌을   받았던 곳이라 부담 없이 갔습니다 :)

 

 

매드 포 갈릭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실 분들은 미리미리 시간 체크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매드 포 갈릭의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 시간 내서 방문했는데  문이 쉬는 시간이거나 닫혀있으면  화가 나겠죠? ㅎㅎ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 일반 고급 식당 안 부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많은 와인들도 판매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각종  주류들의 모습




다양한 메뉴 중에 이날은 시푸드 라이스와  볶음 밤과 크랩 랍스터 파스타를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시푸드 라이스에는 추가 메뉴인 달걀후라이  얹어서 먹으려고 주문 같이 넣었답니다.




 

먼저 주문한 씨푸드라이스 볶음 밤이 나왔네요   역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볶음밥 중에서 정말
최고로 맛이 있는 거 같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맛이 물론 다르겠지만  이 정도면 다들 만족하실 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물론 배고픔의 정도가 좀 있어야 더욱 맛있게 느낄 수 있겠죠?






 
 크랩-랍스터 파스타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다. 처음에 이곳을 파스타 찾다가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으로 온 것인데   정말 파스타도 맛이 끝내준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 ! 정말 데이트하기 딱 좋은 코스 중 하나로 가셔도 후회 안 하실듯해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