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결혼식 축의금 기부 :: 남편 우효광

연예핫이슈-social|2019. 6. 13. 02:47

 

배우 추자현씨가 결혼식을 통해서 들어온 축의금을 모두 기부를 하였다는 선행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기부는 대한사회복지회로 기부되었다고 하는데 대한사회복지회는 추자현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협회이기도 합니다.

 

 

 

추자현씨는 남편 우효광씨와의 결혼식 축의금을 모두 전달하면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라는 말과 함께 기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축의금 기부를 받은 대한사회 복지회 측에서는 "추자현씨의 강한 소신과 또 사랑에 대해서 깊이 감사를 드린다"라고 그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추자현씨와 남편 우효광씨는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하며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내곤 했었는데요. 남편 우효광씨가 추자현씨보다 2살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사이에서 태어난 하나의 아들이 있는데 이 아들은 이미 한국국적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세 가족은 현재 경기도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도 둘의 케미와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 주셨는데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연예계 핫이슈 - 한혜진 비키니 몸매 인스타 복근 공개 :: 탑모델 포스

연예계 핫이슈 - 홍선영 건강검진 :: 홍진영 언니 나이 당뇨

연예계 핫이슈 -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키 학력 집 공개 :: 엄마 무당 행사비 

연예계 핫이슈 - 별 만삭 사진 공개 :: 하하 가족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