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나이 성형 :: 남자친구 결혼

연예핫이슈-social|2019. 6. 14. 22:10

 

 

 

<스카이캐슬>의 활력소 진진희 역할의 오나라 배우님. 오나라 배우의 연기력은 언제나 믿고 봤던 기억이 있네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완벽소화한 오나라 배우. 상위 0.1%를 흉내내는 허당미 가득한 엄마 역할을 스카이캐슬에서 오나전 잘 소화 해냈었죠.  

 

 

오나라 성형에 관해서도 말들은 쫌 있는데, 제가 보기엔 데뷔때의 오나라 배우 모습이나 지금이나 똑같은거 같기도 하고조금은 달라진 거 같기도 하고, 여성분들은 화장법이 조금 바껴도 성형한 걸로 보이기도 하니까 데뷔때시절하고 달라보일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일단 데뷔 초 오나라 배우 과거사진들이랑 현재 모습이랑 비교해 본결과 데뷔때부터 이뻤던 걸로 굴욕의 사진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키 164cm, 몸무게 47kg이라는 완벽 한 몸매를 가진 오나라배우. 정말 여성들이 꿈꾸고 남성들이 바라는 여성의 모습이지 않을까 싶네요. 오나라 배우는 특히 노출 없이도 늘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내뿜는게 참 매력적인거 같아요.

 

 

 

오나라 나이 성형 :: 남자친구 결혼

 

오나라 나이 성형 :: 남자친구 결혼

 

 

 

오나라씨 남자친구 친구는 김도훈씨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 이 두분은 벌써 20년째 연애 중이라고 하네요. 와 정말 어떻게 하면 20년동안 이렇게 연인으로만 지낼 수 있는지 참 신기하네요. 지금 김도훈씨는 배우 출신으로 현재 직업은 연기 강사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오나라씨와 김도훈 커플은 뮤지컬 <명성왕후>를 통해서 인연이 닿아  20년째째 연애중. 결혼을 안하는 인터뷰에서는  "지금이라도 마음막 먹으면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미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다. 결혼 보다는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라고 대답하며 그녀만의 확고한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