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 이혼 사유 , 근황 유키스 화제

연예핫이슈-social|2019. 7. 22. 20:31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의 멤버였던 동호가 최근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힌 것으로 해서 많은 사람 속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20일에 동호는 자신의 관리하는 SNS를 통하여 본인의 이혼에 대한 소식을 알려왔으며 , 합의이혼 처리가 모두 끝난 상태라고 본인의 이혼에 대해서 밝혀왔습니다.

 

 

동호 이혼 사유 ,  근황 유키스  화제

 

이어서 동호는 '아들과 애기엄마를 위해서라도 조용하게 넘어가려 노력했지만 어쩔수없이 결국 기사가 나오게 됐다. 길게 드릴 일은 아니지만, 성격차이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라고 본인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동호는 '이 같은 결정에 대해서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었고 애기엄마와의 지금 관계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고,  앞으로는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이 난건 사실이지만  한 아이의 부모로서의 책임은 끝까지 다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여 설명하였습니다.

 

 

동호 이혼 사유 ,  근황 유키스  화제

 

동호는 1994년생 출신으로 현재 나이 만 25세이고 아직 어린나이입니다. 동호는 2008년 유키스로 데뷔하여서 화제가 되었었고, 현재는 배우, DJ로 활동중에 있다고 합니다. 

 



 
 
동호는 지난 2015년 11월 1살 연상의 아내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였고 2016년 아들을 얻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후 예능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밥 주는 남자' 등 가족 관련 예능에 자주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때에는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동호 이혼 사유 ,  근황 유키스  화제

 

동호의 선택이 어찌됐던 부부일은 그들만의 속사정이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결정을 존중하고 동호의 아이가 커가는데에는 부부의 손길이 잘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동호 이혼 사유 ,  근황 유키스  화제

 

 

 

 

 

다시 싱글로 돌아온 동호의 앞으로 연예계 활동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이미지였기 때문에 이런 시련도 잘 극복할 거라 믿고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