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안 강타 찜질방 영상 사진 , 열애 공식 발표 정리

연예핫이슈-social|2019. 8. 1. 11:21

 

 

강타와의 열애를 공개해 버린 우주안, 7월 1일 새벽에 일어난 이 공개는 우주안의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되었는데요 “lovestagram”이라는 글을 바탕으로 함께 영상까지 공개해버렸습니다. 이 영상을 살펴보면 영상 속 강타와 우주안은 찜질방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나란히 누워서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 영상을 봐서는 누가 봐도 연인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주안 강타 찜질방 영상 사진 , 열애 공식 발표 정리

 

 

 


특히 이 영상에서는 강타가 “찜질방에 왔는데 여기 이상하다. 예쁜 애가 누워있다”라고 장난을 치면서 말하자, 우주안은 “고객님 다가가서 뽀뽀하시면 됩니다”라고 답하는 닭살돋는 연인들의 멘트가 이어져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어서 강타가 우주안에게 다가가 실제로 뽀뽀를 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이 때문에 강타가 우주안과 열애 자체를 부정할 수는 없게 되어 버린것입니다.

 

 

 
이같은 우주안 강타 열애 설 영상 사진에 대해서 SM의 대처는 역시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타의 소속사인 SM관계자는 "강타와 우주안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그 둘의 관계에 대해서 선을 그어 버리면서 논란을 종식시켜 버렸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발표에도 불구하고 과거 두 사람이 연인이었다는 사실은 분명하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강타의 전 여자 친구로 알려진 우주안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만큼 누구인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반응들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같은 이슈를 만들어낸 우주안은 해당 영상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영상에 대해 "우주안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으로 들었다"라고 이 같은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sm의 발표를 들어봤는데 실수로 우주안이 올린 영상을 바로 삭제하지 않고 글까지 게재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라는 느낌을 받는건 왜일까요. 이것은 실수로 올렸다라기 보다 새벽에 우주안이 일부러 올렸다라는 생각이 드는 대목입니다. 우주안의 의도는 나쁜 의도로 보기는 어려워서 과연 그들일 지금도 열애중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해당 영상은 지나치게 사적인 부분으로 보였기 때문에 이 둘의 현재관계에 대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강타의 전 여자친구 우주안의 본명 한가은이라고 알려졌고, 그녀는 얼마 전까지 본명으로 활동하다가 최근 예명 우주안으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우주안 나이는 30살로 강타보다는 11살 어린 나이로 알려졌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얼굴이 동안이어서 실제로 보면 20대 초중반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우주안은 서울모터쇼와 포드, 혼다 레이싱모델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2012년 신예 5인조 걸그룹 레이티로 데뷔를 한 이후에 싱글 앨범까지 발매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 레이티는 방송에는 제대로 출연하지 못하면서 아쉬움만 남기고 해체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우주안 강타 찜질방 영상 사진 , 열애 공식 발표 정리

결과가 어찌 되었고 지금 둘의 관계가 어찌되었던 간에 이번 영상 업로드 논란으로 우주안은 많은 대중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준 것은 사실로 보여집니다.  앞으로도 우주안씨나 강타씨 모두 하시는 일들에 있어서 활발하게 활동하길 바라겠고, 오늘 이런 화제로 인해 둘에게 크게 피해가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