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299회 무료시청 안내 , 남궁민 성훈 기안84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1. 04:31

 

 

많은 분들이 관심을 기울여주시고 사랑하시는 금요 간판 예능 MBC 나혼자산다가 299회가 지난 298회에 이어 배우 남궁민의 에피소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 중인 성훈씨을 위해서  푸드트럭 이벤트를 준비한 기안84와 헨리의 일상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해당 방송 상황은 MBC 온에어 와 무료티비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리겠고, 시청 방법에 대한 정보와 시간은 본문 하단에서 다시한번 확인해 주세요.

 

 

 

기안84와 헨리는 거실을 가득채운 과일과 채소를 손질해가며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둘은 더운 날씨에도 고생하고 있는 드라마 촬영 중인 성훈씨를 찾아가서 간식차 조공을 준비하기 시작하는데요. 준비한 재료손질은 끝이 안보이고 많은 준비에 지친 기색을 보이기도 하였지만 성훈씨가 좋아할 것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 둘은 성훈에게 보여줄 응원 메시지가 적힌 플래카드 그리고  메뉴판을 손수 달며 간식차를 본인들에 스타일대로 꾸며 나갔고 두 사람은 성훈씨가 일하고 있는 드라마 촬영지로 향하게 되는데요, 촬영지로 가는 도중 성훈의 노래를 듣겠다고 곡을 찾기 시작한 기안84는 성훈의 노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노래를 틀게되며 역시나 허당끼를 보여주게 됩니다.

 

 

성훈씨 매니저와 미리 비밀리에 연락을 한 두 사람은 드라마틱하고 서프라이즈한 등장을 위해 숨게 되는데요. 과연 이 둘은 성훈을 속이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대로 성공시킬 수 있게될지 이번 299회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난 주에 화제가 되었던 남궁민씨의 이야기도 계속되어 진다고 합니다. 남궁민씨는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 준비를 하게되는데요. 팬 미팅에서 부를 곡을 연습하기 위해서 주변 보컬 학원을 찾게 되는데, 이 방송에서는 고난이도의 노래에도 쉽게 포기하지 않고 원키만을 고집하는 남궁민의 또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노래 연습에 앞서서 보컬 트레이너를 통해서 발성에 관한 고민을 토로하게 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부터  본인 스스로가 느낀 본인의 발성 문제점을 꼼꼼히 기록하는 모습을 보며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궁민씨는 팬들을 위해서 달콤한 이벤트 준비에 열정을 불태우게 되는데요. 국민MC가 아닌 궁민MC가 되고픈 배우 남궁민의 에피소드까지 나혼자 산다 299회에서 직접 실시간 방송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 시청은 MBC 온에어에서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시간 방송을 놓치셨다면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아래와 같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해당 회차를 확인하시고 놓치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놓치신 방송을 무료시청 가능하니 내용을 참고하시기 부탁드립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