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힐튼 우리집에 왜 왔니 , 카드한도 공개 VVIP 카드

연예핫이슈-social|2019. 6. 24. 11:13

패리스 힐튼이 채널A의 우리집에 왜 왔니 채널A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홈파티로 신나고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컨셉의 리얼 버라이어티 방송인데요. 해당 방송은 무료티비다시보기 무료방송보기 를 이용해서 시청하시기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타 패리스 힐튼이 묵고 있다는 호텔 스위트룸을 MC들이 찾아가서 화제가 되고 있는 또하나 있는데 바로 배우 황보라의 영어실력인데요. 황보라씨는 어릴 때 이태원 클럽에 많이 다녔다 라고 본인의 이력을 뽑내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패리스힐튼의 우리집에 왜 왔니 방송에 출연장면이네요 . 옷센스는 정말 좋은거 같네요. 돈이 있으니 예쁜 옷은 무조건 사고 보겠죠. 재벌스타의 삶이란 어떨지 궁금해지는 군요.

 

 

 

 

 

 

 

 

 

이날 방송에서는 MC인 김희철, 김신영, 딘딘, 황보라, 모모랜드 낸시 모두가 패리스 힐튼을 만나기 위해 그가 묵고 있는 호텔 스위트룸을 방문하는 장며이 나왔는데요. 엠씨들은 모두 드레스코드를 핑크로 선정해서 맞춰입고 선물을 주고받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먼저 반갑게 서로 인사를 나눈 뒤에 다같이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식사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고, 패리스 힐튼은 한국에서 전복죽을 매일 먹었다라고 전하며 완전 전복죽에 빠졌다 라고 전해서 전복죽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패리스 힐튼은 가장 좋아하는 한식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많은 외국인들의 대답처럼 "비빔밥"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우리집에 왜왔니 방송에서 엠씨들은 패리스힐튼을 만나면서 집들이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MC들은 그녀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을 준비해 갔고 이 준비와 선물을 본 패리스 힐튼은 감동 받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면서  귀가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보고 그녀는 “상점에 가서 조카를 위해 하나 사려고 했었는데 너무 마음에 든다”라고 전하며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우리집에 왜 왔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무료티비다시보기 를 통해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리스 힐튼은 직접 준비한 티셔츠를 갖고와 멤버들에게 건네 훈훈함을 유발 시키는 장면에 이어서 멤버들의 요구에 카드도 꺼내주기도 하였는데요. 패리스힐튼이 소유한 카드는 무려 월 사용한도가 6억 원이라는 VVIP 카드라고 밝혀고 이에 MC들은 놀라움을 숨기지 못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솔직한 대화도 중간중간 오갔는데요 . 패리스 힐튼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누군지 물어보는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녀는 할리우드에 살기 때문에 누군가의 이름을 함부러 말 하다가 그와 마주치게 되면 어색하다고 답변하며, 그런 질문을 들을 때마다 대답하기 부끄러운게 사실이라며 부끄러움을 잘 탄다고 말 했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