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의지의 체중감량 , 55kg 수영복 화보 화제

연예핫이슈-social|2019. 7. 6. 04:13

 

다나가 요즘 다이어트 성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다나의 몸무게는 55kg 까지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27kg그램이나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55kg 그램의 몸매로 수영복 화보까지 찍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감량전에 다나의 몸무게는 82kg 그램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다나 우울증과 더불어 불면증으로 더해져 순식간에 몸무게가 82kg까지 체중이 불었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최근 다나는 이런 요인들을 체거하고 꾸준한 감량으로 27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렇게 멋지게 감량에 성공한 다나는 수영복 화보를 찍을 정도로 좋은 몸매로 돌아왔다고 해서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다나는 82kg에서 55kg으로 체중을 감량한 다나의 수영복 화보를 오늘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나는 지난인 18년도에 라이프타임 채널 방송‘다시 날개 다나’출연했었는데요. 이때, 체중이 불어나게 된 공백기를 털어놓아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방송에 출연한 다나는 그때 사귀던 연인과 결별하고 또한 지인의 죽음 등 많은 일을 겪으면서 한때 극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이로 인해 다나는 심한 불면증과 더불어서 폭식으로 인해 체중이 늘어났고 늘어난 체중은 무려 82kg까지 도달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일이 있은후 다나는 지난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시작하여고 그 당시 목표 체중을 52kg 으로 잡고서 노력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처음부터 다나는 총 30kg 감량을 목표로 시작을 하였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국 다나는 지난 2월달에 14kg 감량에 성공하는 모습ㅇ르 보여줬고 다나의 변화된 몸매 사진을 한 차례 공개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두 달이란 시간이 지난 4월에는 20kg까지 감량하는 데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82kg에서 62kg으로 변신한 다나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주며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꾸준히 체중감량을 목표로 시도해왔고 결국 오늘 다나는 7kg을 더 감량하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처음 정한 목표 체중까지 단 3kg만 남겨두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정말 피나는 노력의 결과인 만큼 이토록 노력해서 결국 본인의 목표를 달성해 보인 다나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몸매의 다나를 칭찬하는게 아니고 그만큼 노력을 할 수 있는 의지를 보인 다나에게 말이죠.

 

 

한편 다나의 체중 감량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나에게 “30kg 감량 정말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고 “요요 없는 비법 좀 공유해 달라”, “살 빼니 정말 예전 모습으로 돌아간 듯” 등의 많은 의견과 응원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