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모친 빚투 , 엄마 공식입장

연예핫이슈-social|2019. 7. 10. 20:28

연예계가 하루 온 종일 강지환 사건부터 시작해서 떠들 석 합니다. 강지환 사건은 현재 실검 1위에서 계속 화제가 되고 있고 물론 송송커플의 이혼부터 시작해서 그리고 yg 사건까지 전체적으로 뒤숭숭한 분위기속에서 배우 김혜수가 모친 빚투 의혹이 불거지면서 다시한번 연예계 빚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혜수 모친 빚투 , 엄마 공식입장

10일 오전 방송되었던 CBS 방송 프로그램  ‘김현정의 뉴스쇼’ 안에서는 김혜수 모친이 예전 개인 사업 등의 이유로써 주변 지인들에게 무려 13억원 정도 금액 정도를 빌리고 난 뒤에 갚지 않았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김혜수 모친 빚투 , 엄마 공식입장

 

방송에 따라서 말씀드리자면 김혜수씨의 모친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들 가운데서는 현직 국회의원도 포함되어 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 피해자들 중에서 한명의 사연을 들어보자면 김혜수씨 어머니가 3개월만 쓰겠다고 해서 믿고 돈을 빌려주었다가 8년이란 시간동안 채무 불이행을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한 기자 한명은 김혜수 어머니쪽에서도 김혜수의 이름이 연결고리가 됐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라고 알려왔습니다.  

 

 

김혜수 모친 빚투 , 엄마 공식입장

 

김혜수씨는 본인이 어머니의 빚을 청산할 이유가 없다고라고 공식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정말 자식의 앞을 닦아주질 못할 망정 자식의 이름을 이용해서 이런식으로 이용하고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어머니가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김혜수 모친 빚투 , 엄마 공식입장

김혜수씨와 어머니 사진을 보자면 정말 둘은 닮은 꼴이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요. 김혜수씨 잘못이 아닌만큼 너무 상처받지 마시고, 김혜수씨 어머니도 좋게 해결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loading